본문 바로가기

…Fashion/Sports wear

[필라테스] 운동복 기록 : 1만원 대로 저렴하게 요가복, 필라테스복 구매하기

필라테스 운동복 기록
: 1만원 대로 저렴한 요가복, 필라테스복 구매 ㄱㄱ


이제 막 처음으로 필라테스, 요가를 시작한다면?
요가 할 때 뭘 입어야 할지도 모르겠고, 그렇다고 남들처럼 운동복을 사자니 생각보다 높은 가격에 좀 부담이 될 수도 있다. 그래서 요가나 필라테스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 테스트삼아? 혹은 가볍게 구매할 수 있도록 운동복기록을 남겨봄ㅋ



지오다노에서도 애슬레저 라고 카테고리를 따로 해서 운동복을 판매중이다.
사실 잘 몰랐는데, 같이 운동하는 언니가 지오다노에서 레깅스 할인 판매중이라고 해서 강남에 간 김에 지오다노 매장을 들렸다.



원래 원가는 좀 비싼데, 저렇게 걸려있는 것들만 1만원에 판매중!!! *_*
다른 신모델은 비싸고, 이건 아주 요가복, 필라테스복 기본모델로 나온 거라서 그런지, 시즌이 지나서 그런건지 할인해서 딱 단돈 1만원에 파는 중이었다.

아무래도 매장이 있기 때문에 직접 입어볼 수도 있고 사이즈 확인도 가능하고 ㅋㅋ 좋았음.
게다가 지오다노니까 질도 어느정도 보장될 거고! 무난하게 입기좋은 디자인으로다가
엄청 저렴한 요가복을 구입할 수 있으니ㅡ  짱좋!!!

간 김에 같이 운동하는 언니꺼도 같이 사서 2만원에 요가복, 필라테스복 레깅스 2개 구매했다.

지오다노 애슬레저 레깅스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 예정 :)



저번에 요가복 브랜드 찾는다고 이것저것 찾아보고 각각 판매중인 쇼핑몰 사이트도 다 들어가봤다.
사실 난 아직 본격적으로 필라테스를 하는 것도 아니고 운동인도 아닌지라
운동복을 넘 비싸게 주고 사고싶지 않았음... (그리고 한국에선 왠지 거품이 껴있는 가격일거라 생각)

다 들어가봤는데, 요가복 쇼핑몰 안다르에서 가장 저렴하게 요가복을 구매할 수 있었다
저렇게 SALE 코너로 클릭하고 들어가면 됨.



지금 현재 세일중인 제품 캡쳐! 
솔직히 ㅋㅋ 아직 한지도 얼마 안되었는데 뭐 얼마나 디자인을 살펴보겠는가.
몸매가 드러나는 옷이면 대부분 블랙, 그레이, 네이비 이런 색상을 고를거고~
난 디자인보다 가격에 좀 더 중점을두고 저렴한 요가복 을 찾아본 것이기 때문에 시즌오프 상품 중에서 골랐었다. 

꽤나 괜찮은 제품을 1만원 대 로 구매할 수 있다. (물론 배송비가 추가로 붙음...ㄸㄹㄹ)
내가 구매할 때 젤 저렴한건 19,000원 이었고 조금 더 금액을 줘도 2만원대면 구매 가능하다.
(지금은 9,900 원 짤 레깅스도 있다ㅡ!)

다만 입어 볼 수가 없으니까 처음사는 사람이라면 지오다노에 비해 사이즈 측정이 어렵다는 점이 있다. 
대충 평소 입던 바지 사이즈 S/M/L 생각하고 2/4/6 골라서 주문하면 될 듯.
누가 좀 운동복 사이즈 보는 법 좀 알려주면 좋겠당;ㅅ;

안다르 필라테스복 레깅스 후기도 ㅋㅋ 곧 .... 올릴 예정(조만간 올 릴 수 있으려나...ㅋㅋ)




그래서 구매한 필라테스 레깅스들!
상의는 일단 나시라든지, 반팔티를 입기로 하고 레깅스를 먼저 구매했다.
처음엔 집에 있던 레깅스를 걍 깁고갔는데, 아무래도 운동복으로 나온 레깅스를 입으니까 더 편하고 몸매도 잡아주고 땀흡수도 잘 되어서 좋았다.

각각 지오다노 요가복이랑 안다르 요가복에 대한 후기는 나중에 추가적으로 올리고 url 다는걸로하고
오늘의 목적인 가성비 좋은 요가복, 저렴한 요가복 구매에 대한 필라테스 운동복기록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