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Dailylook

[#데일리룩] 일자 청바지 : 연청바지와 가을바다여행코디!

일자 연청바지 코디



요즘같은 날씨엔 가을바다여행이라며, 바다보러갔을 때 입고간 위시 연청바지 코디 *_*

요즘같은 간절기에 넘넘넘 ! 입기좋은 적당한 두께에 편한 청바지!
컬러도 연청이라 깔끔하게 입기 넘 좋다.



가을에 놀러가는거라 최대한 편하고 깔끔하게 코디해서 나들이 갔다.
20대 여자 대학생 코디 느낌 ㅋㅋㅋㅋ

살짝 발목이 드러나는 20대 쇼핑몰 위시 자체제작 연청바지
+
낙낙한 흰 반팔티 with 악어자수
+
흰 운동화



살짝 하이웨스트로 허리 위를 잡아줘서 다리를 더 길어보이게 해주는 가을청바지!
(하이웨스트라 살짝 짧은 크롭티랑도 잘 어울릴거같음)

길이의 경우 내가 키가 좀 있어서 짧아보이지만
160cm 이하 키면 딱 발목에 예쁘게 떨어질것 같다.



여행가서 좋다고 ㅋㅋ 에코백 매고 눈누난나 돌아댕기기!
이 사진의 컬러가 실제 청바지 컬러와 제일 비슷하다.
(쨍한 연청이 아니라는 점 참고!)



활동을 많이 할 때 정말 편했던 위시청바지!
스판끼는 거의 없었지만 스키니가 아닌 일자핏이라
요렇게 다리를 마구마구 움직여도 전혀 불편함 없음!


일자에 통도 적당히 낙낙해서
불편함 1도 없고, 활동하기도 편하고, 시원하기도 했다.



앉았을 때에도 불편함 없이!
그냥 털썩털썩 주저앉아도 괜춘!



진짜 컬러도 그렇고 핏도 그렇고 요즘같은 날씨에 입으면 너무너무 예쁜 아이*_*

20대 여성의류쇼핑몰 위시의 신상이라고해서 냉큼 델꼬온건데
자체제작으로 좋은 원단 고르고 고른거라고 언니가 그랬는데, 인정ㅋ
만져보고 입어보면 청바지원단이 좋다는게 느껴짐




위시에서 득템한 엄청 편하고 핏, 컬러감 넘 예쁜 가을청바지로!
가을바다여행도 편하고 재미있고 예쁘게 잘 다녀왔다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