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Makeup

[머지] 지속력 좋은 오프더레코드 피팅립 틴트 (붐뱁칠리 & 프리덤로즈)

머지 오프더레코드 피팅립

(F2붐뱁칠리 & F6프리덤로즈)






머지 키스프루프 틴트가 지속력 좋은 틴트로 SNS에서 유명해서 눈도장 찍어뒀던!

머지(MERZY) !

이번에 "오프 더 레코드 피팅립" 이라고 해서

힙합컨셉으로 스웩~있게 네이밍된 신상 틴트가 출시되었다.








머지 오프더레코드 피팅립 용량 5g

제조사 : 네이디 (한국)

그 어떤 비트에도 착! 달라붙는 피팅립!





현재 머지 오프 더 레코드 피팅립 틴트는 7가지 색상이 나와있는데

이름이 힙합 비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거라 이름이 다 재미있다 ㅋㅋㅋ 드랍더 립비트 예~ ♬

F1 쇼 미 더 레드 / F2 붐 뱁 칠리 / F3 트랩 브릭 / F4 드랍 더 오렌지

F5 갱스터 핑크 / F6 프리덤 로즈 / F7 하드코어 플럼

이 중에서 나는 매혹적으로 톤다운된 레드 컬러의 F2 붐뱁칠리와

베이스로 깔기 좋은 로즈핑크 컬러의 F6 프리덤로즈 2컬러를 사용해보았다.





일단 머지 피팅립은 이름처럼 입술에 착 피팅되는 텍스처의 틴트이다.

그래서 바를때에는 부드럽게 펴발리지만 바르고나면 이렇게 가볍게 겉에 코팅되면서 건조되어

끈적임이나 묻어남 없이 입술에 완전 착붙되어 컬러도 예쁘게 발색되고 지속력도 좋다,

먹방프루프 ㅋㅋㅋ 먹어도 잘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이라고 하니!

이전 틴트버전에 이어서 지속력 좋은 틴트의 이름을 이어가는 머지 신상 틴트!




개봉후 사용기간 6개월




팁은 요렇게 작고 단단한 살짝 늘씬한 타입의 팁이고

끝부분이 오밀조밀해서 립라인 따라 그리기가 편했다.





내가 사용한 두 가지 컬러는 진짜 존예 ㅋㅋㅋㅋ

먼저 머지 오프더레코드 틴트 F2 붐뱁칠리 는

톤다운된 매혹적인 레드립! 포인트 주기 정말 좋고, 딱 가을겨울에 사용하기 괜찮은 톤!

너무 붉은톤은 부담스러운데 붐뱁칠리는 톤다운된 브릭레드 느낌이라 좀 더 분위기 있는 립으로 표현하기 좋다.

머지 오프더레코드 피팅립 틴트 F6프리덤로즈 는

톤다운된 로즈핑크 컬러라서 베이스컬러로 사용해서 다른 립과 믹스하기 넘 좋고

그냥 MLBB 느낌으로 단독발색해도 여리여리하니 예쁜 머지 신상틴트 컬러!

너무 잘 고른 거 같은데 다른 컬러도 ㅠㅠ 써보고 싶어가지고 월급날을 다시 기다려야겠다



이렇게 입술에 착붙하는 지속력 좋은 틴트 이면서도

막상 발라보면 건조함이나 각질부각도 없어서 요즘 각질 뿜뿜하는 내 입술엔 최적화된 틴트 ㅠㅠ

워낙 입술에 착 핏팅되니까 주름끼임도 없고 좋다.

립발색을 해보았다.

붐뱁칠리는 역시나 예쁜 칠리레드라서 강렬하게 포인트 주기 좋더라!

(풀립으로 바르면 요 칠리레드 컬러가 더 잘 나타난다.)



프리덤로즈는 진짜 그냥 여리여리 립발색 최고봉!

어떤 스타일이든 어울리는 여리여리한 로즈핑크 컬러라서 데일리립으로 정말 좋다.

(이 컬러는 너무 옅어서 그라데이션으로 바르기엔 ㅋ 좀 그렇고 풀립으로 깔끔하게 바르는게 제일 예쁘다)



그리고 프리덤로즈 바른 다음에 붐뱁칠리로 포인트준 믹스컬러!

하아... 너무 예뻐 ㅠㅠㅠ

프리덤 로즈 위에 바르니까 붐뱁칠리 컬러가 살짝 섞이면서 장미꽃잎 처럼 물든게 예쁘다.

사실 요 두 컬러 조합이 예쁠거 같아서 고른 건데

진심 립레이어링 하니까 더 예쁘다. (두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당!)





머지 오프 더 레코드 피팅립은 머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런칭 기념으로 할인중이니까 지속력 좋고 입술에 착붙하는 립틴트를 찾고 있었다면

바로 머지 공식몰로 가서 득템ㄱ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