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ings/Stuff

운동용 텀블러로 제격인 올리(Ollie) 텀블러

운동용 텀블러로 제격인 올리(Ollie) 텀블러


​오늘은 이번에 구매한 올리 텀블러를 소개해보려고한다.

올 여름에 S라인 유지를 도와줄 나의 운동 필수템이 된 올리텀블러!





이 핑크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가진 아이가 바로 올리 텀블러이다.

기본적으로 300g 밖에 나가지 않아 가볍고 휴대성이 좋다.

용량은 500ml 액체를 담을 수 있다.

나는 주로 물이나 건강음료를 담고 운동하면서 목이 마를 때 마다 마시고있다.





올리 텀블러의 장점은 물맺힘 현상이 없는 것이다.

다른 텀블러를 쓰다보면 표면에 물이 맺혀 불편할 때가 있었는데

올리는 이런 물맺힘 현상이 없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운동 텀블러는 밀폐 기능이 좋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운동 할 때 마다 들고 다니며 격하게 움직여도 내용물이 흐르지 않도록 말이다.

올리 텀블러가 좋은 점은 밀폐 캡을 채용하여 밀려서 열릴 일이 없다.





밖에서 조깅하기 전 스트레칭하면서 옆에 살짝 올리 텀블러를 놓아 보았는데 너무 예쁜 컷을 얻었다.ㅎㅎ

텀블러 컨셉 자체가 아름답고 성능까지 뛰어난 운동용 텀블러라니 그 컨셉에 충실한 것 같다.





아무래도 핑크 텀블러다보니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으며 디자인도 세련되어서 눈에 띈다.

집에서 얼음 물을 받아서 운동을 나갔는데 몇 시간이 지나도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운동이 끝날 즈음까지 차가운 물을 유지해서 신기하게 생각했던 것 같다.





당분간 운동을 나갈때면 항상 올리 텀블러와 함께 할것 같은 느낌!ㅎㅎ





무엇보다 디자인이 예쁘니 텀블러라기보단 뭔가 포인트 아이템 같은 느낌?

사람들이 힐끗 힐끗 쳐다보는 느낌도 들었다.ㅎㅎ




이번 여름에는 올리 텀블러와 함께 운동하며 예쁜 몸매도 건강한 몸도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