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ings/Stuff

[필박스] 포켓몬 마스코트 3색볼펜 0.7mm : 귀여우면서도 필기감 좋은 피카츄볼펜 (피카츄펜) 득템함ㅋ

포켓몬 마스코트 3색볼펜 0.7mm

 

 

핡핡 짱귀 피카츄 볼펜이 생겼다.

남치니가 사무용품 사러 갔다가 피카츄 볼펜 삼 

→ 내껀 왜 안사쥼? 없음? 이랬더니

 

데이트하던날 ㅋㅋㅋ 갑자기 가방에서 귀요미 포켓몬 피카츄 3색 볼펜을 꺼내더라!

그래서 쓰는 포켓몬 피카츄펜 리뷰



필박스 포켓몬 마스코트 3색볼펜 0.7mm / 가격 3,000원

 

전체모양은 이렇게 생겼다.

위에 피카츄 머리가 달려있고 노란 몸통에 3색을 선택하는 보편적인 3색볼펜!

 

색상은 총 2가지 인데, (남치니는 몸통이 검정색임)

노란색 밖에 없다고 노란색 피카츄 볼펜만 2개 사왔다.



생각보다 엄청 괜찮은 피카츄 얼굴!

그냥 달려있는 거니까, 누를 생각 ㄴㄴ 그냥 장식용임

근데 완전 귀염!



그리고 몸통은 이렇게 은색으로 피카츄의 역동적인 몸짓이 그려져있는데 + 포켓볼도

금방 지워질 것 같아서 좀 불안하다 ㅠ

(하지만 아직까진 건재하다)



옆에 이렇게 제품 안내가 되어있는 스티커가 붙여있다. 
INK. GERMANY 라고 적혀있는데, 펜은 독일제인건가?! 두둥!



검정 / 빨강 / 파랑의 3색 볼펜 피카츄볼펜!

이렇게 3가지 색상이 들어있고, 펜은 흔한 싸구려 펜 촉이 아니어다!

 

(써보면 진짜 필기감 괜춘)



실제 피카츄 펜을 잡아보면 이런느낌!

피카츄 머리장식이 크게 걸리적 거리진 않는다.

쓰다보면 귀염귀염ㅋㅋㅋㅋ 회의시간에 눈길끌기 ㅋㅋㅋ



실제로 써보면 이렇게 나온다

0.7mm 라고해서 엄청 두껍나?! 했더니 생각보다 얇고 필기감도 넘 좋다.


부드럽게 깔끔하게 써진다.

 그래도 3000원 씩이나 하는데! 필기감까지 좋아서 다행이었음 ㅋ



블랙 / 레드 / 블루 의 3색 볼펜색상은 그냥 ㅋㅋ 평범한 색상
크게 타 3색볼펜과 차이나는 색은 아니었다.




ㅋㅋㅋㅋ 카페에서 피카츄 팔찌랑 컨셉샷ㅋㅋㅋ

스타벅스에서 피카츄 팔찌끼고 돌아댕기고 ㅋㅋ 말 다했다 요녀석ㅋ

 

그래도 피카츄템으로 노랑노랑한 주말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