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ings/Electronics

가성비 좋은 핸디 청소기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

요즘들어 나날이 늘어가는 미세먼지 때문에 항상 걱정ㅠㅠ

미세먼지가 많아지니 집안에 먼지 또한 늘어 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ㅠㅠ

항상 환기도 시키도 청소도 자주하려고 노력하지만 시간도 많이들고 힘이들어서

이번에 새롭게 가정용청소기를 집안에 들여 놓았다.

헤파필터까지있는 핸디형청소기인데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 보려고한다.




이 핸디형청소기가 새롭게 우리집을 깨끗히 청소해줄 나의 청소 파트너 'ㅂ'/

이름은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

이름처럼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가성비 좋은 청소기 다.



맨처음 센스톰 알파 진공청소기를 개봉 했을 때 여러가지 부속품들이 있어서 놀랐다.

7 in 1 으로 다양한 종류의 브러시 부터 파우치까지 구색이 아주 좋다 *_*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는 브러시 종류가 많아서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 멘붕이 올뻔 했는데

이러헥 사용설명서를 통해 각 각의 부품들의 용도를 자세하게 알 수 있었다.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 사용설명서를 펼쳐 보면

브러시, 호스 등 각 각의 부품들을 용도와 사용법을 자세하게 적어 놓았다.

(요 페이지 하나로 한 눈에 어떻게 사용할 지 확인 할 수 있어 좋았음!)



요즘 가정용청소기는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데

청소기브랜드를 고를때는 흡입력과 필터가 중요하다고 들었다.



그래서 이렇게 본체를 먼저 뜯어 보았는데 하얀색 HEPA 필터가 눈에 들어 왔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HEPA 필터 사용여부를 민감하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헤파필터 청소기 라서 안심이 되었다.



그 다음 청소기의 흡입력을 테스트하기 위해서 이렇게 헤드를 장착해 보았다.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는 과연 이름값을 할 수 있을까?


                              


위의 영상처럼 바닥에 흩어져 있는 머리카락과 먼지들을 깨끗히 청소해봄!

옛날에 가정용청소기를 사용할때는 흡입력이 약해서 같은 장소를 여러번 왔다 갔다 했는데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는 한번에 먼지와 머리카락을 빨아들여서 만족스러웠다.




바닥 테스트를 하고 나니 자연스럽게 침구브러시에 대한 궁금증도 생겼는데

바로 침구브러시를 장착하여 이불 청소를 시도해 보았다.



결과는 대만족 이불에 뭍어있는 먼지와 머리카락을 빠르고 깨끗하게 청소해 주었다.

(깨끗할 줄 알았는데, 침구청소하고 나서 자잘한 먼지들이 엄청 나와서 깜놀 ㅠㅠ)

앞으로 이불을 털기위해 밖에 나가는 공수도 줄어들 것 같다.

이래서 가정용청소기는 필수인가봄!



바닥을 청소할 때에는 본인 사이즈에 맞게 헤드와 파이프를 연결해서 일반 청소기 처럼 사용 가능하다.



책장 밑까지 구석 구석 청소가 가능해서 넘나 편한 것!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는 헤드 부분과 호스의 길이 조절이 용이하여 쉽게 책장 밑까지 청소 할 수 있었다.



책이 많이 꽂혀진 책장의 선반과 책틈도 틈새브러시를 통해 깨끗하게 청소하였다.

가정용 청소기는 역시 다양항 형태의 브러시로 활용도가 높은 게 필수인것 같다.



또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에는 전용 창틀 브러시가 있어서

창틀 구석 구석 까지 깨끗하게 청소 할 수 있었다.

봄에 먼지가 창틀에 쌓이기 쉬울 텐데, 이렇게 가볍게 강력하게 청소할 수 있어 좋았음!



그렇게 방 구석 구석 청소를 끝내고, 과연 얼마나 많은 먼지와 쓰레기가 쌓였을까 궁금증이 생겼다.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는 원터치 형식으로 먼지통을 열 수 있어서 편했는데

먼지통을 열자마자 깜놀 ㄷㄷㄷㄷ



바로 이 광경이 눈에 들어 왔기 때문이다.

먼지통 속에 뒤엉킨 저 많은 먼지들과 머리카락 등등이 보이는가?ㅠ

내 방이 이렇게 더러웠다고 놀라는 한편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의 성능에 감탄했다.

역시 600억 판매돌파의 쎈스톰 브랜드 청소기 는 다르다 'ㅂ'/



이렇게 이곳 저곳 청소하고~ 자주 안쓰는 부속품은 같이온 파우치에 넣어서 보관하고

필요시 마다 꺼내 사용하면 넘나 편한것!

참고로 ! 쎈스톰 알파 진공청소기는 집안의 먼지를 밖으로 날려버리는 블로우젯 기능도 있어서

창틀이나 방충망 청소까지 가능해서 본격 장마철 전에 깨끗하게 방충망 청소도 해야겠다!



강려크한 흡입력, 다양한 활용도!

쎈스톰알파 가정용청소기로 앞으로는 자주 청소하여 내 방을 먼지제로로 만들어야 겠다!

홈쇼핑 k쇼핑, sk스토어, w쇼핑에서 판매중인 쎈스톰 알파 청소기는

홈쇼핑 모아 또는 어플에서 [쎈스톰]을 검색하면 제품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