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Beautytools

피카소 FB17 파운데이션브러쉬

피카소 FB17 파운데이션브러쉬



여러가지 화장툴이 있지면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중에 하나는 바로 브러쉬이다.

많은 브러쉬 종류 중에서 가장 좋은 브랜드를 뽑으라면 생각나는 브랜드는 바로 피카소이다.

오늘은 피카소브러쉬 중에서도 유명한 라인업인 FB17파운데이션브러쉬를 소개해본다.




평소에 유투브 영상을 보다보면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피카소브러쉬를 사용하고 있었다.

피카소 브러쉬의 외관은 'Piccasso , FB17' 마크가 깔끔하게 은박되어 있다.





더불어, 브러쉬 헤드(모)의 면적이 크고 옆으로 납작하게 디자인되어있어서

파운데이션 양을 자유자재로 콘트롤 할 수 있다.

얇게도 두껍게도 챱챱!





더불어, 브러쉬 헤드를 만져보면 모의 촉감이 정말 부드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피카소 브러쉬의 진가는 실제로 써봄으로써 알 수 있다.

기본적으로 브러쉬의 갈라짐이 없고 자국이 나지 않아서 아주 좋다.

다른 브러쉬는 갈라짐이 느껴질 때가 있는데 피카소 브러쉬는 그렇게 없다!





실제로 브러쉬를 이용해 피부에 파데를 발라 보았는데

부드럽게 발리고 브러쉬가 피부에 닿는 촉감도 좋았다.

조사를 하다가 어떤 블로거의 글을 읽었는데 피카소 브러쉬가 피부표현이 너무 좋아서

윤기창조 브러쉬라고도 불린다고 한다.ㅎㅎ





만약, 기존에 브러쉬를 사용하면서 갈라지는게 짜증났던 사람이라면

이 피카소 브러쉬를 추천한다.

윤기나는 피부와 꼼꼼하게 발리는 당신의 피부를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