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ings/Foods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 단짠 & 치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영등포 피자 도미노피자 신제품 시식후기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크흐흐 단짠의 조화와 사르르 녹는 치즈의 조합이 일품

도미노피자 신메뉴 "더블 크러스트 치즈 멜팅 피자" 를 오늘의 저녁으로 정했다!!!!


도미노피자 신제품 시식 후기 고고고!



도미노피자 모델인 박보검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행복한 도미노피자 시식타임 고고고!!!




도미노피자 더블 크러스트 치즈 멜팅 피자 가격 32,900원 (L 라지사이즈)

보검오빠의 미소를 뒤로하고 피자상자를 열면 도미노피자 신제품이 똬돠!!!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는 단짠 토핑과 풍성한 치즈가 겹겹이 터지는 피자다!



한 조각 떼어서 냠냠냠!
바삭한 씬 도우에 치즈가 더해진 치즈멜팅피자를 한조각 똬악!

1조각 기준 102g 318칼로리 ㅋㅋㅋ
총 8조각으로 약 818g 의 치즈멜팅피자 라지사이즈!

그래도 ㅋㅋㅋ 나는 널 먹을것이다! 늘 그래왔듯이!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 토핑은 단짠의 조화를 잘 보여주고 있다.

허니로스트햄과 갈릭비프의 달콤짭조름한 케미!
거기에 새콤한 방울토마토까지 올려져서 단짠상콤의 조화가 입안에 퍼진다.



바삭한 씬도우 사이에 고소한 통모짜렐라와 페터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치즈맛이 위 아래로 더 잘 느껴지는 도미노 치즈멜팅피자!

광고사진처럼 엄청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건 아니었지만 바삭한 씬도우 사이에 치즈가 있으니까
풍미를 더해주고 고소함이 더 느껴지는 도우였다:^)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 시식후기!

소스와 치즈가 살짝 달달한데 베이스로 칠리파우더를 깔았는지 살짝 매콤하게 잡아줘서 균형이 맞는다.
그리고 달달한 허니로스트햄과 풍미가득한 갈릭비프로 씹는 맛을 더해주고
구운 토마토로 색감과 상큼함(과즙)을 잡아줘서 짱맛!

좀 달다 싶으면 여기에 도미노 핫소스를 더하면 더 맛나다!
(난 핫소스를 더해서 먹었음ㅋㅋ)




도미노피자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는 다양한 맛이 조화로운 피자였다.


치즈멜팅피자는 단짠에 상콤 매콤! 그리고 치즈의 고소함!
씹는 맛과 과즙도 느낄 수 있어서 조화로운 피자다!



도미노피자 신제품 시식후기는 여기서 끝 :)
단짠과 치즈의 조화라는 말에 정말 궁금했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맛과 식감이 공존하는 피자여서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