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Skincare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에멀젼 : 건조한 몸을 위한 겨울바디로션인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바디로션으로 촉촉하게!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에멀전(레드라벨)



바듸바듸~ 바디크림은 역시나 중요하지! 

겨울에 더 건조하니까 이것저것 바디크림에 자꾸 손이 가게 된당

이번엔 뉴트로지나의 유명한 레드라벨 바디로션,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에멀젼을 써봤어요:)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에멀젼 가격 19,900원 / 용량 310ml


극심한 건조 부위까지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보습의 차이

고농축 성분 함유 바디 에멀젼


155ml  짜리도 있다고 하는딩 내가 쓴건 (사실 내가 매번 쓰는 건 310ml!)
바디크림은 막 넉넉하게 사용하게 되다보니까 금방금방 쓰게 됨!



요 뉴트로지나 바디로션은 순도 99.5%의 고농축 글리세린 성분이 들어있어서
즉각적으로 보습막을 만들어준다고 함!
그래서 겨울의 극심한 건조도 금방금방 보습해주고 진정해준다 :)

그리고 피부 각칠층 10/15 까지 침투해서 완전 보습해준다는

극강보습의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바디로션!



사용하려면 이렇게 마개를 뿅! 하고 뽑고



펌핑 입구를 화살표 방향으로 돌리기만 하면 바로 펌핑된다.
별도로 돌돌 돌려서 풀 필요는 없으니까 편하다.



바로 이렇게 손에 펌핑펌핑 한다. 
보면 하얀색의 평범한 바디로션 같은 제형

향은 플로럴향과 허브향이 같이 나는 노르웨이 국화인 노르웨이헤더 향이다.
향이 강하지 않고 정말 적당히 나고
누구나 크게 거부감이 없을 향이라 걱정 안해도 될 듯!



질감이랑 흡수감 보여주려고 발라봄!
정말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도 끈적이거나 유분기가 넘쳐서 감당못할 정도는 아님!

(참고로 유리아쥬 제모스끄렘은 ㅠㅠ 유분이 너무너무 넘쳐서 ㅋㅋㅋ 옷에 묻음ㅋㅋㅋ)



펌핑펌핑하고 이렇게 손에 쳐발쳐발해서 ㅋㅋㅋㅋ
바로 바디에 처억! 하고 가져가기!




그냥 바르기도 하고 살짝 마사지가 필요한 곳은 지압겸 마사지하면서 발라주기!
끈적거리거나 꾸덕한 타입이 아니라서 부드럽게 마사지하기 좋다 :)

일단 쓰던 바디로션 다 써가니까
다쓰고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바디크림으로 갈아타야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