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ies

[미니골드] 링큐목걸이 14k 목걸이 : 예쁜 여성목걸이는 미니골드본점에서!


미니골드 링큐목걸이
NTRM4019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되고, 어느 옷에나 어울리는 여성목걸이!
그리고 가성비 좋은 14k 목걸이를 찾았다!!!


로즈골드 목걸이인 링큐목걸이 디테일한 후기 고고고!




미니골드본점에서 택배로 도착한 여성목걸이!
택배로 와도 선물하기 좋게 선물용 쇼핑백까지 함께 동봉되어 온다 :)



예쁜 미니골드 목걸이 케이스를 열어보면 14k목걸이가 걸려있고
뒤로 보증서가 살짜쿵 끼워져있다.



미니골드 품질보증서 from 미니골드 본점

나의 링큐목걸이는 미니골드본점에서 배송되었다.
함께 동봉된 제품보증서에 신림본점으로 찍혀있음!

신림~봉천 사이 걸어가다보면 큰 미니골드 매장이 보이는데!!!
그게 본점이었다니?!!!!!

지나가면서 오 미니골드매장 크다! 뭔가 이벤트도 많이 하네?! 이랬는데
미니골드본점이라서 그랬던 거였다 ㅋㅋㅋㅋ 새로운 사실을 알게됨ㅋ

미니골드 본점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76 미니골드빌딩 1층
지도보기



로즈골드 목걸이에 링 + 큐빅의 심플한 조화가 돋보이는
미니골드 신림본점의 링큐목걸이 :)

목에 걸기 전에 어떤 느낌인지 알아보려고 손에 대고 테스트사진을 몇 장 찍어보았다.
로즈골드색상이어서 피부에 무난하게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듯ㅋㅋ



미니골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실제 링큐목걸이 상세사이즈!



실제 목걸이 클로즈업샷!
사이즈 가늠이 되도록 내 검지손가락과 사이즈 비교도 함께 해보았다.
보니까 딱 내 검지손톱만 한 사이즈!

큐빅이 생각보다 작지 않고 링과 적당한 비율로 달려있어서 귯귯!



고리가 허술하지 않게! miniGold 브랜드명과 함께 14k 를 알려줌ㅋ
그리고 길이 조절을 할 수 있게 끝에 하나, 살짝 앞에 하나 있다.

입는 옷에 따라 목에 바짝 붙일 땐 앞쪽에 고리를 걸고
좀 루즈하게 내리고 싶을 땐 뒤쪽에 고리걸기 :)



실제 미니골드본점 14k목걸이 착용 샷!
저렇게 목에 딱 붙진 않고 살짝 링이 떨어지듯 걸린다.


(▼ 바로 아래 컷이 좀 더 실사에 가까움)



기본적인 흰 셔츠와 함께 매칭해주면 이런 느낌!

쇄골라인에 살짝 걸리는 14k 목걸이!
뭔가 반지 같으면서도 참이 반짝거려서 포인트가 되는 여성목걸이 :)



좀 멀리서 자연스럽게 목에 걸린 여성목걸이 링큐목걸이 구경하기!
디자인이 너무 튀지 않고 심플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오피스룩에 과하지 않게 포인트가 되는 14k 목걸이 :)
작지만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가 되는 여성목걸이다.

맥주 한 잔 하러 갔다가 나의 셔츠와 목걸이가 잘 어울려서 사진도 한 장 남기고!
멀리서 봤을 때! 살짝 빛이 반사되면서 큐빅이 반짝반짝!
그리고 과하지 않으니까, 오피스룩에 부담없이 매칭하기 좋다.



캐주얼한 옷, 그냥 흰 티에도 잘 어울리는 미니골드 본점 여성목걸이 :)
그래서 다양한 스타일을 입는 20대여성 목걸이 선물 템으로 좋을 듯 하다!



몇 일동안 링큐목걸이 하면서 느낀건

참 가성비 좋은 여성목걸이라는 점!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주얼리브랜드 라서 A/S 받기도 좋고
다용도로 코디할 수 있는 14k목걸이라서 정말 선물용 목걸이로 좋은 것 같다 :)



어떤 옷에나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고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20대여성목걸이로 추천하는 미니골드 목걸이!

더 많은 디자인, 제품을 보고싶다면 미니골드본점에서 예쁜 14k목걸이를 구경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