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ies

[리에티] 시력보호렌즈 청광렌즈 메탈안경 골드 (LICORNE RTGA739G)

리에티 메탈안경 골드 (청광렌즈안경)
LIETI LICORNE RTGA739G 


회사에서 매일매일 모니터 보고 스마트폰보고 
집에서도 매일매일 컴퓨터 하다보니 
라섹했는데도 시력이 금새 안좋아지는 거 같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시력을 보호해보자며! 
청광차단 기능을 넣은! 리에티 청광안경 후기 :)



리에티 메탈안경 골드 
Lieti LICORNE RTGA739G  

아주 깔끔한 케이스에 깔끔하게 넣어오는 리에티! 
안경케이스가 넘 ㅋㅋ 깔끔하고 여닫기도 좋고 골드 & 블랙의 조화로 만족스럽다.



케이스를 열어보면 안경 + 보증서 + 안경닦이 가 들어있다. 
딱 심플하게 들어있을 것들만 들어있음. 

보증서의 경우 구매 후 6개월 가량 무료로 A/S 등 품질보증을 해준다고 하니 참고 ㅎㅎ



지금 이벤트로 할인에 청광렌즈까지 넣어서 판매중인 리에티 안경! 
딱 봤을 때 깔끔하고 예뻐서 골랐는데 알고 보니까 가수 손담비가 착용했던 안경이라고함ㅋㅋ 

올ㅋ 나의 안목이란ㅋㅋㅋ 귯귯하군ㅋㅋ



사실 리에티 안경은 디자인도 좋지만, 청광렌즈라서 시력보호하려고 고른 것임 ㅋㅋ  
요 LICORNE RTGA739G  안경테를 주문하면
일반 안경알이 아닌 시력보호가 가능한 청광렌즈로 넣어서 온다. 

안경테 종류에 따라 제공되는 안경알이 다르니 구매시에는 한 번 더 확인해보는 센스!



청광차단안경인 청광렌즈안경이 뭔가 궁금할까봐
청광, 즉 블루라이트에 대해서 좀 설명해 보려고 한다. 

블루라이트는 스마트폰은 물론 TV, 컴퓨터 에서 많이 발생하고 
쉽게 눈을 피로하게 만들고 두통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모니터나 스마트폰을 지속적으로 보면 쉽게 피로해지는거다 ㅠ 

청광 차단률이 30%로 선명한 시야확보와 최적화를 위해
청색광을 30% 차단해서 만든  리에티 시력보호렌즈 안경으로 눈의 피로도를 낮춰보면 좋을듯!



진짜 세련미 뿜뿜하는 골드메탈안경! 
곳곳에 RIETI 레이저각인으로 고급미를 더해주고 있고 
안경 다리도 완전 고급지게 해두어서 좀 간지남ㅋ







RIETI 메탈안경 사이즈는 이정도 되는데, 
사실... 안경은 주로 안경점 가서 사니까 온라인상 수치가 크게 와닿지 않는다.  
그래도 혹시 ㅋㅋ 참고하실 분이 있을거 같아서 추가적으로 올림!




개인적으론 왠만한 여성얼굴에는 맞을 것! 
얼굴이 엄청 동그랗지만 않으면 왠만한 얼굴형엔 얼추 다 맞을 거같다. 
(물론 얼굴이 작고 예쁘면 어떤 안경을 써도 예쁨ㅋ) 

착용감은 일단 가볍고 안경알이 커서 시야가리는 것도 없다. 
근데 안경을 안 쓰던 사람이라 그런지 오래쓰다 보면 안경코 부분이 살짝 불편하긴함 ㅎㅎㅎ 
대신 귀 뒷부분에 닿는 안경다리 부분은 눌림없이 굉장히 가볍고 편하다.





프리미엄 아이웨어 SPA 브랜드인 만큼 
리에티는 선글라스부터 패션안경까지 다양한 안경디자인을 갖고 있다. 

요즘 내가 착용하고 있는 메탈안경 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의 뿔테안경, 선글라스 등을 
구경하거나 괜찮은 가격대에 구입하고 싶다면? 
아래 리에티 공식 사이트에 방문 고고고! 

http://www.riet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