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Makeup

입술에 볼륨감과 윤기를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립스틱
(젤러시레드&핑크글램)



젤러시 아카이브는 매혹적인 컬러 & 글램한 메이크업 표현으로 
어딜가나 시선이 머무르는 메이크업! 질투를 저장한다는 의미의 시에로코스메틱 라인이다.

이 젤러시아카이브 라인에서  촉촉하면서도 볼륨감을 높여주는 립스틱이 나옴!ㅋ
딱 건조한 요즘 쓰기 좋고, 자연스럽게 입술색을 물들여줘 립밤대신 사용하기도 좋은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립스틱 후기 고고고!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립스틱 가격 21,000원 / 용량 3.3g


플럼핑효과를 주는 틴트밤으로 고추추출물 및 콩오일, 석류추출물이 함유되어 도톰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
입술온도에 반응하는 틴트제형이 립밤제형과 믹스되어 
입술에 매끈하고 촉촉하게 발리고, 수채화 처럼 여리여리한 컬러로 물들여 주는 립플럼퍼!



시에로 립플럼퍼 케이스는 요래요래 핑크 & 레드의 깔끔한 조합이다.
자성이 있어서 뚜껑 여닫기도 좋고, 같이 두면 두 립스틱이 살짝 붙기도함 ㅋㅋㅋ



요렇게 처음 사용하면 씰링테이프가 있으니 가볍게 돌려서 열면 됨!

참고로 스티커 좋은거 써서 그런가 별도의 스티커 잔여물은 남지 않아서 좋았당ㅋㅋㅋ



돌려서 끝까지 열면 요정도 길이!

사실 처음엔 입술온도에 반응하고 촉촉한 틴트밤이라고 해서 어딕트글로우 느낌 일거라 생각했는데!
딱 보면 거의 립스틱 같은 색상에 재질만 밤 타입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시에로 플럼퍼 립스틱은 컷팅 역시 일반 립스틱처럼 되어있다.
사선 + 물방울 컷팅으로 립라인 맞추기 괜춘하다.



그럼 시에로 코스메틱 플럼퍼 립스틱의 인기색상!
핑크 글램과 젤러시 레드의 발색을 살펴보자!

** 젤러시레드(레드) , 핑크글램(핑크) , 오키드(바이올렛), 필링오렌지(오렌지) 총 4가지 색상이 있음 **



손목에 발색해보면 요렇게 발색된다.
생긴거에 비해 엄청 진하게 발색되는 것 같진 않지만 막상 입술에 얹으면 꽤나 색상이 진하게 나온다.

게다가 립밤처럼 촉촉하고 윤기있게 발린다.
석류추출물 및 식물성오일성분 함유로 입술을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해주는 틴트밤이라서 그런듯!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핑크글램은 청순함을 머금은 여리여리 핑크 컬러!

사실 굉장히 옅은 핑크색이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꽤나 베이비 핑크 존재감을 내며 핑크색이 입술에 발색되는 타입이다.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핑크글램 전성분

 디이소스테아릴말레이트,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이소부텐,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이소스테아레이트,피토스테릴/이소스테아릴/세틸/스테아릴/베헤닐다이머디리놀리에이트,디페닐디메치콘,트리데실트리멜리테이트,호호바에스터,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폴리에칠렌,디펜타에리스리틸헥사하이드록시스테아레이트/헥사스테아레이트/헥사로지네이트,카프릴릴메치콘,트리옥틸도데실시트레이트,옥틸도데칸올,멘톨,호호바씨오일,콩오일,녹차씨오일,동백오일,마카다미아씨오일,아르간트리커넬오일,올리브오일,해바라기씨오일,붉은누룩곰팡이추출물,고추추출물,생강오일,석류추출물,세레신,티타늄디옥사이드,글리세릴베헤네이트/에이코사디오에이트,이소스테아릭애씨드,데하이드로아세틱애씨드,알루미늄하이드록사이드,메칠니코티네이트,향료,적색104호의(1),적색218호,적색201호,황색4호,적색202호



입술에 발라보면 정말 핑크 느낌!
하지만 수채화 처럼 입술에 물드는 핑크 컬러라 부담감이 덜하다.

그리고 시에로 틴트밤은 플럼핑 기능이 있는 플럼퍼 립스틱이라서 바르자마자 화~한 느낌이 든다.
그러면서 입술이 사알~짝 탱글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입술에 각질이 많이 일어난 상태면 각질 사이에 핑크컬러가 낄 수 있으니 주의!
아무리 촉촉한 틴트밤이라지만 그래도 최소한의 각질 정리는 필요하다 :)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젤러시레드는 청초함을 더하는 맑은 레드 컬러!

누구나 가장 무난하게 쓰기 좋은 컬러가 아닌가 싶다.

딱 보기엔 엄청 강렬한 레드레드! 스러울 거라 생각하더라도
시에로 틴트밤 자체가 자연스럽게 물드는 타입의 립스틱이라서 생기있는 자연스러운 입술이 된다.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젤러시 레드 전성분

 디이소스테아릴말레이트,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이소부텐,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이소스테아레이트,피토스테릴/이소스테아릴/세틸/스테아릴/베헤닐다이머디리놀리에이트,디페닐디메치콘,트리데실트리멜리테이트,호호바에스터,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폴리에칠렌,디펜타에리스리틸헥사하이드록시스테아레이트/헥사스테아레이트/헥사로지네이트,카프릴릴메치콘,트리옥틸도데실시트레이트,옥틸도데칸올,멘톨,호호바씨오일,콩오일,녹차씨오일,동백오일,마카다미아씨오일,아르간트리커넬오일,올리브오일,해바라기씨오일,황색4호, 붉은누룩곰팡이추출물,고추추출물,생강오일,석류추출물,세레신,글리세릴베헤네이트/에이코사디오에이트,이소스테아릭애씨드,데하이드로아세틱애씨드,알루미늄하이드록사이드,메칠니코티네이트,향료, 적색202호, 황색5호, 적색218호, 적색104호의(1)



아까 핑크 보다는 좀 더 진하고 생기있어 보이는 입술이 됨!
하지만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바르기 좋고
자연스럽게 입술을 도톰하고 윤기있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딱 사랑스러운 입술 만들기 좋음ㅋ

데이트 때에 틈틈히 발라주면 좋을 거 같았음ㅋ



시에로코스메틱 제품은 처음 사용해 보는데
이 젤러시 아카이브 플럼퍼 립스틱은 딱 지금 계절에 쓰기 좋은 거 같다.

입술 윤기와 볼륨을 살려서 탐스러운 과일처럼 표현해주고
무엇보다도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에 립밤 대신 바르기도 좋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