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Makeup

[마루빌츠] 커버력좋은컨실러 케머플라지 크림 3호&4호

마루빌츠 케머플라지 컨실러

(3호 & 4호)




요즘 회사일이 넘나 힘들어서 다크서클 막 내려오고 잡티도 더 올라오는거 같고 ㅠㅠ

너무나도 막 신경쓰이던 차 ㅠㅠ

커버력좋은컨실러 없나 찾다가 역시 커버엔 마루빌츠 컨실러지! 하고

딱 피부컬러에 맞는 케머플라지 컨실러 3호 & 4호를 사용해봄'ㅂ'/






예전에 이사배 컨실러로도 유명했고,

나도 이미 다른컬러를 사용하고 있었기에 이미 제품자체에 대해선 믿고쓰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이번엔 피부컬러와 유사한 3호(21호) & 4호(23호) 를 사용해보기로 했다!!!

넘나 기대되는것!!!!







요렇게 자그마한 팟 타입, 6g 으로 작아보이지만 고형압축방식으로 오래오래~!

파운데이션으로 쓰면 6개월, 국소부위 커버용 컨실러로 사용하면 12개월 매일매일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케이스 가득 꾹꾹 차있어서 완전 알차다.



내가 고른 컬러는 3호 4호 로 베이지컬러라서 파데 겸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은 컬러다.

3호 내추럴베이지

21호정도의 피부컬러 커버 및 파운데이션 겸용 사용가능

4호 미디움베이지

23호의 피부커버 및 파운데이션으로 사용 가능



실제 발색해봄!

보통 21~ 23호 사이를 오가는 분들이라면 3호로도 충분히 커버가능!

4호는 23호 이상일 때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커버해줄 것 같았다.

나는 아무래도 주로 3호를 사용하고 4호는 코 부분같이 살짝 음영주고 싶은 부위에

쉐이딩 느낌으로 사용하는데 자연스럽고 괜찮다 *_*



무엇보다도 요 마루빌츠 컨실러는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방수기능이 뛰어나서

물에 닿아도 커버력은 계속 유지된다.

이렇게 물에 닿아도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음'ㅂ'/



같이 온 마루빌츠 컨실러브러쉬도 한 번 봐보면

요렇게 촘촘하고 힘있게 모양잡혀서 국소부위에 얇게 펴바르기에 정말 괜찮다.



고압축된 컨실러이기 때문에 밀면서 바르면 안되고 톡톡 두드려서 발라주면 된다.

나는 마루빌츠 컨실러브러쉬로 쓲쓱 얇게 펴발라줌'ㅂ'/



와, 확실히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다크서클이 커버된다.

그렇게 건조하지도 않고, 자연스럽고 얇게 커버되니까 인상이 환해보이고 좋음!!!



볼에 있는 잡티 역시도 완전ㅋ 커버 잘됨!

나는 개인적으로 얇게 계속 얹는 걸 좋아하는 타입이기도 하고

너무 두껍게 하면 나중에 파데 올릴 때 밀릴거라, 얇게 한 2번 정도? 커버했는데 저정도!

커버력좋은컨실러 라 그런지 얇게 확실하게 커버되고 주름끼임이나 건조해서 뜨는 것도 없어서

요즘 베이스메이크업할 때 무조건 쓰고있다 ㄷㄷ 확실히 마루빌츠 컨실러 한날 안 한날 다름



날이 밝아지고 더워지면서

더 촘촘하게 잡티를 케어하고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힌 지속력의!

커버력좋은컨실러 를 찾고있었다면 바로 마루빌츠 컨실러로 고고고!

케머플라지크림 이라는 이름처럼 완전 잘 커버해주고

나의 피부를 투명하게 만들어줄 아주 찰떡같은 마루빌츠컨실러 *_*

넘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