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in's log/Dating courses

[용산] 오직 영화만을 위한 아이파크몰 데이트 : 용산 CGV IMAX LASER 3D

오늘 용산데이트는 진심! 목적성 뚜렷한! 데이트다.



용산에 이번엔 영화보러왔다.  
오빠가 예전부터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보고싶다고 했는데  
여차저차 못보다가 이제 정말 끝물이라 용산에서만 했음 ㅠ  

어쩔 수 없이 CGV용산 에서 IMAX 3D로 봄ㅋㅋㅋ 


앤티앤스 용산아이파크몰점



영화보러가기 전, 앤티앤스를 준비 ㅋ 

아침겸 마지막 앤티앤스 쿠폰 쓸겸! 
이제 앤티앤스종이쿠폰이 더이상 ㅠ 안된다고 한다ㅠ (12/31 종료) 
그래서 막바지로 막 사먹기로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파마산 허브ㅜ 없어서 
진리의 앤티앤스 아몬드 프레즐을 고르고 짭쪼름하게 앤티엔스 갈릭을 골랐다. 

근뎈ㅋㅋ 갈릭냄새 작렬 ㄷㄷㄷ 영화관인데 미안했음ㅋ



스타벅스 용산아이파크몰점



그리고 둘 다 커피가 넘 마시고싶어서 용산 스타벅스로 고고싱! 
용산아이파크몰 스타벅스와 CGV는 같은 층에 있어서 오가기 편하다.



스타벅스 오늘의커피는 과테말라 카시 시엘로 !
따뜻한 오늘의 커피로 초이스! 

한 손에 티켓 들고 한손에 앤티앤스 들고 
시간은 다되어가고 정신없어서 ㅋㅋ 커피사진은 못 찍음



CGV 용산아이파크몰


드디어 CGV 아이맥스 레이저관 입장! 
덩케르크에 이어 두 번째 관람이다. 

관이 커서 그런지 들어가는 데도 살짝 줄서서 들어갔음

덩케르크 때에는 엄청앞에서 봤.. (아마 앞에서 4번쨰?) 는데 
이번엔 거의 맨 뒤에서 봤다.



음... 역시나 iMAX관 자체가 엄청크고 사운드도 좋고 좋지만... 

용산 아이맥스관 N열 21 22번, 거의 끝 중간에서 봤는데
아이맥스는 중간이 딱 좋은듯. 

맨 앞은 너무 화면이 꽉차서 다 안보이고 
맨 뒤는 화면이 엄청 큰데도 불구하고 좀 작아보인다. (일반관과 크게 차이를 느끼기 어려울 수도)



나가는 길에 뭐 신기한게 있길래 방문한 tvN정글! 

tvN 프로그램 관련 굿즈나 영상들을 예쁘게 전시해놓은 공간이다. 
뭐 soso 한데 사진 이것저것 찍고나옴ㅋㅋㅋ



그리고 다시 앤티앤스! 

이번엔 무료프레즐 받기위해 ㅋㅋㅋ 다시옴 
(한 개 사면 무료프레즐 2개 받을 수 있는 쿠폰상황이었음ㅋ) 

치즈스틱 하나 사고 무료프레즐로 아몬드랑 시나몬슈가 받아옴ㅋ  
( 시나몬슈가? 이건 별로임ㅋㅋ )



원래대로면 여기서 점심먹고 데이트 했겠지만... 
성수동에 수제화 신발사이즈 재러 다시 가야해서 ㅠ 용산데이트는 여기까지! 

정말 영화에 초점이 맞춰진 목적성 뚜렷한 용산 영화데이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