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Dailylook

[슬림나인] 내 피부톤에 맞춰 골라신는 슬림핏 퍼스널컬러스타킹(쿨톤)

슬림9 슬림 핏 퍼스널컬러 팬티스타킹 (쿨톤)

봄이라 스커트나 원피스 입을 때 마다 살색스타킹을 신는데

사실 말이 살색스타킹이지 제품마다 컬러도 다르고

간혹 누리끼리하거나 내 피부톤과 전혀다른 컬러의 살스를 신다보면

계속 거슬리는데, 스타킹하면 슬림9! 슬림나인 에서 퍼스널 컬러톤에 맞춘 맞춤스타킹이 나왔다!




자기의 피부톤에 맞게 웜/쿨톤 색상 선택 가능한 슬림나인 퍼스널컬러 스타킹

15D 로 다리에 착붙!

톤팡질팡한 우리의 마음에도 착붙!








뒤에는 이렇게 제품 정보가 적혀있다.

컬러부터 시작해 소재, 착용감까지 좋다고 하는 슬림나인 스타킹!

한 번 신어볼까?!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한 슬림나인 퍼스널컬러 스타킹!

패키지도 팬톤 느낌으로 ㅋㅋㅋ 쿨톤 체킹되어있다. (웜톤은 주황색)

이렇게 보면 좀 색이 어두운거 아니야? 쿨톤 맞아? 이럴 수 있겠지만





이렇게 꺼내어서 펼쳐보면 정말 쿨톤 한국인 피부톤에 딱 맞는다.

컬러 뿐 아니라 스타킹 장시간 신고, 피부에 가장 밀접해 닿기때문에 좋은 스타킹을 신어야 하는데

슬림나인 스타킹은 99.9% 항균, 소취 기능은 물론

피톤치드, 은나노 함유로 항균력과 탈취력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오래신어도 냄새걱정 없이~ 편하게 피부에 닿는다.




슬림나인을 착용하기 전에 손으로 안쪽 면을 만져 보았는데 손을 넣자 마자 부드러운 촉감이 손끝에 전달 되었다.

또한, 슬림나인 특유의 톤 보정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손에 있는 자잘한 흉터들이 잘 보이지 않아 놀라웠다.

그래서 요 퍼스널컬러 스타킹을 신으면

다리의 결점은 가려주고 피부톤과 흉터 등을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에는 톤 보정 효과가 있다고 해서 두께가 두껍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두껍지도 않고 투명한 원단으로 만들어져 있었다.



내가 고른 슬림나인 퍼스널컬러 팬티스타킹을 신으면

이렇게 피부색이 부드럽고 곱게 보이도록 만들어 준다.

예쁘게 톤보정 뿐 아니라 피부보정도 해주는 ㅋㅋ 기특한 쿨톤 스타킹!



실제로 슬림나인 스타킹을 신고 실내에서 촬영한 사진이다.

확실히 체형에 맞는 Fit한 착용감을 주며 다리를 슬림하게 보이게 해준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너무너무 편하다!

피부조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를 감사준다고 해야할까나?!

내가 키가 좀 있어서... 일반적으로 살스신을때마다 조마조마하면서 당겨신고 ㅠ

가끔 너무 팽팽하게 당겨신어서 불편했는데 요 슬림나인 쿨톤 스타킹은 진심 너무너무 편함!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착용감 짱이었다.





야외로 봄 나들이를 나갈 때에도 슬림나인 스타킹의 장점을 느낄 수 있었는데

확실히, 촉감과 신축성이 좋아 다리라인을 잡아주었고 안 신은 것처럼 자연스러운 느낌을 받았다.

사진만 봐도 내 팔 피부랑 거의 일치하는 톤이고

자연스러우면서도 피부를 고와보이게 만드는 살스~!




한 가지 색으로 통일! 하는 일반 살색스타킹과 다르게

나의 피부톤에 따라 최적화된 컬러로~

맞춤스타킹으로 골라신을 수 있는 슬림나인 퍼스널 컬러 팬티스타킹으로

올 봄에도 내 피부처럼 착붙!

예쁘게 보정해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슬림9 쿨톤 스타킹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