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Dailylook

[#데일리룩] 러블리한 스타일의 브라운 롱 플리츠원피스

브라운 롱 플리츠원피스

WITH 하이횽



가을 겨울에 편하고 우아하게 러블리스타일로 입기좋은 롱 플리츠 쉬폰 원피스!

브라운 컬러로 분위기 있는 20대원피스로 코디해보았다 :)



20대여성의류 쇼핑몰 하이횽에서 판매중인 플라워 플리츠 쉬폰원피스!

플리츠 스타일로 촤르륵 떨어지고 롱원피스라 샤랄라한 러블리스타일 표현이 가능하다.



롱원피스라서 다리 짧아보일까봐 ㅋㅋㅋ

부츠힐과 검정스타킹으로 깔끔하게 코디했다.



목 부분에는 프릴스타일로 포인트 되어있고

소매는 우아하게 고무줄로 한 번 잡아주고

허리에는 별도로 끈이 있어서 라인을 잡아줄 수 있다.



이름처럼 플리츠스타일로 되어있어서 구김걱정없이

샤랄라 여성스러운원피스 표현이 가능한 20대원피스!

자세히 보면 플리츠 너비도 상의/하의 부분이 달라서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쉬폰 롱원피스 라서 앉으면 다리를 다 가려줄정도!

자칫하면 치마를 밟으며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쵸큼 주의해줘야한다 ㅋㅋ



데일리원피스로 입기도 좋고 촤라락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데이트룩으로 입기에도 좋다.

하이횽 플리츠원피스 입고간날 막 여신스타일이라고 ㅋㅋ 다들 칭찬해줌ㅋ



플리츠스타일이라 더 여리여리해보이는 여성스러운원피스다

이렇게 걸을 때 마다 샤라락 같이 움직이니까 넘 예쁨!



중간중간 플라워 패턴이 적당한 거리를 두고 있어서 너무 저렴해보이지도 않고

브라운 원피스라서 오히려 차분하고 우아해보인다는게 포인트인 것 같다.




여성스럽게~ 우아하게~ 입기 좋은! 코디하기 좋은 20대원피스!

20대여성의류 쇼핑몰 하이횽에서 데일리원피스로도 좋고! 여성스러운원피스로도 입기 좋은

예쁜 롱 플리츠 원피스 구경하고 이벤트 혜택보고 구매하면 좋을 듯 싶다'ㅂ'/




https://smartstore.naver.com/hi-hyong​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