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Makeup

[헤라] 코랄레드의 촉촉함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317호 델리케이트 리치)

[헤라] 코랄레드의 촉촉함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317호 델리케이트 리치)


최근에 블랙핑크 제니가 광고하여 주목받는 헤라의 센슈얼 아쿠아립스틱!

예쁜색감과 케이스를 보고 마음에 들어 구입해보았다.






[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 가격 35,000  /  용량 3.5g ] 


40% 수분을 함유한 2in1 아쿠아립스틱이라서 립스틱+틴트의 느낌이다!

제니가 센슈얼아쿠아립스틱 메인컬러 317호를 바른모습인데

헐.. 너무 에쁘다.




제니 만큼 예쁜 케이스!

헤라의 시그니처컬러 퍼플 컬러와 골드가 

최근 트렌드인 그라데이션으로 표현되어 매력적이다!

뚜껑을 열면 예쁜 립스틱이 처음 컬러 그대로 틴팅된다



 


케이스 하단을 보면 헤라로고가 보이고

아쿠아립스틱을 자세히보면 사선으로 컷팅되어 있는 립스틱이 보인다.

딱봐도 바르기 편해보인다!





블랙핑크 제니 립스틱 컬러인 317호 델리케이트 리치!

상큼한 코랄레드립스틱이라서 요즘 같이 화창한 날씨에 아주 좋다.



 


실제로 입술에 발색해보니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라졌다.

워터리 매트 텍스처라서 수분은 바로 입술에 흡수되고 립스틱은 선명하고 매트하게 남는다. 

개인적으로 헤라센슈얼아쿠아립스틱은 가벼운 데일리립으로 좋을 것같다.

발라보면 오른쪽 사진처럼 컬러가 너무 예쁘다.ㅎㅎ

특히, 그라데이션해서 바르면 더 자연스럽고 예쁜것 같다.




마음에 드는 이번 헤라 센슈얼 아쿠아 립스틱!

한번 바르면 하루종일 예쁘게 입술에 남아있는다.ㅎㅎ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 덕택에 각질이 많이 나는 내 입술에 딱이다!

자연스럽게 요즘 내가 자주 선택하게 되는 설렉 원 아쿠아립스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