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Sports wear

여름에도 편한 제인에밀리 레이스 브라렛SET

여름에도 편한 제인에밀리 레이스 브라렛SET


덥고 습한 여름 편하고 예쁜 여름브라렛을 찾고 있다면?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빠지지않는 제인에밀리 브라렛 추천 한다.





제인에밀리 브라렛SET는 천연 모달 소재로 밴드압박이 없는 프리커팅이 특징이다!

특히, 내가 고른 제인에밀리 브라렛 디자인은 샤론브라렛으로

앞/뒤 레이스 디자인이 관능적으로 보여서 좋은 것같다!





제인에밀리는 오랜 경력을 가진 자체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다고 들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예쁜 디자인과 편안한 디자인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주었다.







제품을 자세히보면 Micromodal 이라는 스티커가 붙여있는데

이 스티커는 너도밤나무라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는 마크라고 한다.

마이크로 모달 소재는 기본적으로 부드럽고 흡습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딱 들으면 여름용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가?ㅎㅎ

특히 일반 모달 (40수) 와 다르게 모달 MICRO 80수를 사용하고 있어 

더 좀좀하고 내구성이 좋다​.





개인적으로 내가 제일 맘에들었던 부분은 바로 이 레이스!

나는 살에 직접 닿는 레이스는 까실까실해서 싫어 할 때가 많았는데

제인에밀리 브라렛은 레이스의 존재가 안 느껴질 정도로 정말 편하고  좋았다!





실제 착용하면 이런느낌이 난다.

등 라인이 예뻐보이지 않는가?ㅎㅎㅎㅎ

아래 사진은 여름용 시스루 블라우스랑 코디 해봤는데

역시나 맘에든다 *_*





브라렛세트라서 같이 온 제인에밀리 팬티

살짝 아랫배까지잡아줘서 라인이 더 예뻐보이게 만들어주는 팬티였다.





재봉이 아닌 퓨징작업으로 착용후 눌림을 최소화했고 프리커팅으로 속옷자국이 잘 나지 않아

여름에 착용하기 딱 좋다.





이번 여름에 브라렛 세트에 관심이 있거나

여행용 브라렛을 찾고 있다면 이 제인에밀리를 추천해본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