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ags & Shoes

[뉴에라] 유틸리티팩 (블랙) : 용량30L! 수납공간 최강자 큰백팩! 뉴에라 유틸리티 백팩! 신학기가방 추천해봄ㅋ


뉴에라 유틸리티 백팩

영어 책, 연습장, 필통, 아이패드, 보조배터리, 텀블러 등 집밖은 위험해서 챙겨야 할 것들이 너무 많다.

그렇게 나는 보부상에 되어 집밖을 서성이고 ㅠ

자연스럽게 수납기능 좋은 가방에 대한 애착이 생겼다.



그러다가 찾게 된 나의 새로운 가방 바로, 뉴에라 19SS 유틸리티 백팩!

이름에서부터 유틸리티라는 단어가 있듯이 넓은 공간과 많은 수납 공간이 특징이다.

그 끝이 없는 니플러같은 녀석 지금부터 소개해 봄 'ㅂ'/



 


위 사진처럼 나는 평소에 캐주얼이나 비즈니스 캐주얼을 즐겨입는다.

동시에 이것 저것 짐을 많이 들고 다니는데 이전 가방은 수납공간이 적어 불편했었다.

헌데, 유에라 유틸리티팩은 받자 마자 수납공간에 대한 불안감을 날려주었다!


 


뉴에라 유틸리팩은 외형만 봐도 다양한 수납 공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이어폰 구멍이나 고급 스러운 지퍼를 통해 디테일에도 신경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뉴에라 유틸리티 백팩 사이즈

가로 : 32cm, 세로 : 49cm, 깊이 : 18.6cm, 30L

뉴에라 유틸리티 백팩 특징

랩탑 수납을 위한 디바이스 전용 엠보싱 쿠션패드, 헤드폰/이어폰 등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는 이어폰 홀, 뉴에라만의 캡 클립을 위한 연결 고리, 신장에 조절 가능한 스트랩,

전면에 분할 수납에 용이한 콰트로 빅 포켓, 활동성을 강조한 하단 수납공간.




컬러도 다양하게 있다! 그중에서 나는 기본컬러인 유틸리티 백팩 블랙으로!



맨 위에 커버는 원터치 형식으로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으며

커버를 열면 바로 가장 큰 수납 공간을 확인 할 수 있다.



뉴에라 유틸리티팩의 큰 수납 공간은 이렇게 조임 줄로 넓이를 조절 할 수 있는데

만약 짐을 많이 넣었을 때 빠지는 것을 위 커버와 함께 이중으로 막아준다.

이런 디테일한 부분이 뉴에라백팩의 매력을 더해주는 것 같다.


 


실제로 이날 카페에서 공부를 하기위해 짐을 챙겼는데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책, 아이패드 공책 연습장, 필통 등등 다양한 물품을 넣었는데도 그 공간이 넉넉했다.

한국사책 + 다이어리 + 에세이책 + 필통 + 텀블러 + 선물상자 + 목도리 + 파우치 등등

진짜 ㅋㅋㅋ 다들어감 ㅋㅋ 30L 라서 진심 다들어가고

평소엔 공부용 큰백팩으로 사용하고 여행갈땐 여행용백팩으로 활용하기 정말 좋을거 같다!



가방 큰 공간 밑에는 이렇게 작은 수납공간이 4개가 있는데 지갑이나 작은 수첩을 넣기에 좋다.

사진처럼 원터치 형식으로 고정 할 수 있어서 지갑이나 휴대폰을 넣어도 쉽게 열리지 않는다.


 


뉴에라 유틸리티팩 사이드에 있는 수납 공간은 스벅 텀블러(그란데사이즈)를 넣기에 딱이다.

요즘에 환경을 위해 텀블러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은데

한번에 빼기도 좋고, 사이즈도 넉넉해서 텀블러 들고다니는 사람들이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이었다.


 


뉴에라 유틸리티팩의 이름처럼 등판 부분과 하단까지 빠지지않고 공간을 활용하였는데

등판에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공간이있고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넣기에 적절하다.

나는 이곳에 아이패드를 넣어 뒀다.

급하게 빼서 쓸 때 지퍼를 통해 빨리 뺄 수 있어서 아주 편하다.


 


하단에도 이렇게 공간이 있고 나는 가볍게 손수건이나, 미니담요 등을 충분한 공간이라고 생각되는데

사람에 따라 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무래도 큰백팩이기도 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짐을 많이 넣게 되면 튼튼한 어깨 끈이 필수 인데

뉴에라 유틸리티팩은 매쉬 스타일에 튼튼한 끈은 물론 끈과 끈을 잇는 원터치 버튼도 가지고 있어

가방을 매는 사람이 최대한 무게감을 느끼지 않도록 도와 준다!

진짜 폭신폭신하고 어깨가 덜무겁다!

보면 볼수록 이런 디테일이 뉴에라백팩의 장점이고!

그래서 더더욱 고등학생백팩, 대학생백팩 선물용으로도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페에서 공부를 마치고 많은 짐을 유틸리티팩에 샤샥 넣고 조임 끈과 윗 커버를 닫는 모습!

뭔가 가볍게 보이지만 저 속에는 아주 다양한ㅋ 바리바리 싸들고 나온 물건들이 들어있다.ㅎㅎ

짐을 싸면서 큰백팩이니까 고등학생백팩은 물론 대학생백팩으로 좋을정도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아주 좋은 큰사이즈 백팩이었고, 그래서 신학기가방 선물으로 아주 좋을 것 같았다.



마지막으로 카페를 나서면서 텀블러를 유틸리티팩에 넣었는데

많은 물건이 가방에 들어있음에도 어깨끈이 잘 잡아 주어 텀블러를 쉽게 넣을 수 있었다.

역시 ㅋㅋ 뉴에라백팩!

나도 사용하기 이렇게 편한데 ㅋㅋ 신학기가방으로 완전ㅋ 좋을듯

곧 3월이라 슬슬 새가방 준비한다고 가방추천템 찾을텐데

뉴에라백팩을 추천해봄! 수납력에 무게분산 수납공간활용도도 높고 맘에듬!


 


마지막으로 카페 옆 건물에서 찍은 컨셉샷 방출!

나의 캐주얼한 차림에서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느낌!!

앞으로 나의 외출은 항상 뉴에라백팩과 함께!!!ㅎㅎㅎ

새 학기에도 잘 부탁해~ 뉴에라 유틸리티팩!!!




http://neweraca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