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Bags & Shoes

[뉴에라] 유틸리티팩 남자코디 : 신학기가방 부터 여행가방까지! 큰백팩 뉴에라 백팩의 매력!


뉴에라 유틸리티팩 백팩

~ 오빠가 쓰는 뉴에라 유틸리티 백팩 후기 ~

* 이번 리뷰는 유틸리티 백팩을 사용해본 오빠가 직접 쓴 후기입니다. *



최근에 애용하고 있는 나의 완소템 뉴에라 유틸리티 백팩!

넓은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기에 요즘 나의 일상과 항상 함께하고 있다.



최근 카페에서 공부를 하기위해 챙긴 책, 공책 그리고 필통 등 내가 자주 챙기는 아이템들인데

뉴에라백팩이 생긴 뒤로는 양손에 가벼워 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가방에 모든게 다 들어가기 때문에 챙길게 많은 고등학생가방, 대학생가방 등 신학기가방 추천템이다.



뉴에라팩백 덕에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에도 두 손을 따스한 패딩 속에 넣고 다닐수 있어 좋다 ㅋ

가방에 꽤 많은 짐들이 들어 있어도 도톰하고 안정적인 어깨끈과

이곳저곳 다양한 수납공간을 통해 그리 무겁지 않게 들고 다닐 수있다.

이런 특징을 가진 가방이기에 고등학생백팩 , 대학생백팩으로도 좋은 아이템인 듯하다.

뉴에라 유틸리티 백팩 사이즈

가로 : 32cm, 세로 : 49cm, 깊이 : 18.6cm, 30L

뉴에라 유틸리티 백팩 특징

랩탑 수납을 위한 디바이스 전용 엠보싱 쿠션패드, 헤드폰/이어폰 등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는 이어폰 홀, 뉴에라만의 캡 클립을 위한 연결 고리, 신장에 조절 가능한 스트랩,

전면에 분할 수납에 용이한 콰트로 빅 포켓, 활동성을 강조한 하단 수납공간.




내 뉴에라 유틸리티팩 컬러는 검은색이지만

그 외에도 카키, 샌드 그리고 화이트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있다.

스타일따라 골르기 좋음 'ㅂ'/


 


다양한 수납 공간 외에도 뉴에라백팩이 좋은 이유는

디자인이 잘나와서 캐주얼룩은 물론 스트릿룩 코디할 때 하나의 코디 아이템으로 활용하기도 좋다는 점!

*



평소에는 유틸리티백팩을 데일리백팩 으로 활용하며 책이나 노트북 등을 넣어 다녔지만

이번엔 마침 친구들과 여수여행을 가서, 여행가방으로 뉴에라 백팩을 챙겨갔다.

뉴에라 유틸리티백팩의 수납+패션 두 마리 토끼를 모두잡은 후기도 고고고~!


 


2박 3일동안 갈아입을 옷들을 이렇게 가운데 공간과 앞 포켓 속에 종류 별로 구분했더니

옷을 편하게 갈아 입을 수 있었고 무게도 분산되어 무겁지 않게 들고 다닐 수 있었다.

30L 의 큰백팩 이라서 옷 외에도 이것저것 넣어들고 다니기 좋았다는점~! 정말 활용도가 높다.


 


뉴에라 유틸리티팩의 사이드 포켓은 이렇게 원터치 버튼으로 되어 있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양말을 넣어 필요할때 마다 빠르게 꺼내어 신을 수 있었다.



뉴에라 유틸리티팩에는 이렇게 뒷 공간이 있는데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넣기에 적합하다.

여수 호텔에 방문했을 때에도 태블릿이 필요한 순간이 있었는데

뒷 공간에서 빠르게 꺼내어 일을 처리할 수 있었다.



숙소에 짐을 풀고 간단히 앞 산책을 나갈 때도 항상 백팩을 휴대 했는데

내가 코디한 옷에 뉴에라 유틸리티 백팩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전체적으로 코디와 뉴에라백팩이 어울려서 친구에게 뒷모습을 찍어달라고 부탁했다.

레드, 화이트 코디에 검은색 뉴에라 백팩이 포인트가 된 것 같아 마음에 든다.



나의 뉴에라백팩과 비슷한 검은색 패딩을 입었음에도 그렇게 이상하지 않았다.

되려 가운데 뉴에라 마크가 더 잘보여 좋았던것 같기도 하다.

앞으로도 일상이든 여행이든 항상 나와 함께 하자!

뉴에라 유틸리티팩!!



* 여자 유틸리티팩 활용/코디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s://blog.naver.com/u_ulla/221474811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