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in's log/Dating courses

[합정/상수] 상수루프탑 페이보릿띵 : 합정루프탑카페 분위기있는 저녁

상수루프탑 카페 페이보릿띵


날도 좋고 루프탑이 대세인데!
상수/합정 에도 루프탑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봤당ㅋ
마침 비오는 날이라 더 운치있었고 시원했던 상수루푸탑 카페 페이보릿띵 후기 :)



상수루프탑 카페 페이보릿띵위치는 상수역에서 더 가깝다.
사실 합정이랑도 연결되는 부분이어서 합정루프탑 카페라고 해도 무방함

저기 보이는 민트색 부분이 바로 페이보릿띵 카페!



상수역 기준으로 1번 출구에서 나와서 합정쪽으로 내려오면 
첫번째 골목, 로렌스길을 볼 수 있다.
로렌스길로 들어와 오른쪽으로 살짝 고개를 돌리면 아까 봤던 민트색 건물이 보일것임.
그 건물 젤 윗층이 바로 합정루프탑 페이보릿띵이다.



합정루프탑 페이보릿띵 계단 입구에 이렇게 표지판과 셋트메뉴 안내가 되어있으니
쉽게 찾아 들어갈 수 있다.



올라가는 길이 어둑어둑하지만
이렇게 페이보릿띵 이라고 예쁘게 네온사인을 밝혀주고 있으니
둑흔둑흔한 마음으로 루프탑카페로 고고고!



합정루프탑카페 페이보릿띵 내부 분위기는 이렇다!
밖을 볼 수 있는 테라스 자리가 있고



합정루프탑 카페 페이보릿띵 내부


테라스자리와 실내가 연결되는 구조이며
실내와 밖의 분위기가 상반되어서 골라앉는 재미가 있다.



실내는 붉게 붉게 강렬하게 아늑한 분위기!
실내에서도 밖을 훤히 볼 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앉기!

나는 밖에 시원한 바람도 불고 빗소리도 듣고싶고 
분위기를 더 느껴보고 싶어서 밖 테라스 자리로 선택해 앉았다.



그럼 뭘 시켜볼까?! 메뉴를 봐봐야징ㅋ



합정 루프탑바 페이보릿띵 가격



합정루프탑카페 페이보릿띵에는 커피 & 디저트의 기본 카페메뉴 뿐 아니라
간단한 안주류 음식과 맥주, 와인 까지 다양하게 판매중이다.

맥주, 와인 팔 거 다 팔고 있으니 루프탑바라고 생각해도 무방할거같음.
합정/상수 에 왔는데 밤에 분위기 좋은 루프탑바 가고싶으면 페이보릿띵 고고고



원래 음료2잔만 주문시키려다가
사진보고 티라미수가 넘 맛있어 보여서, 이건 별도로 따로 시켜보았다.



카운터에서 주문을 시키고 앉은 우리의 자리 ㅋㅋㅋㅋ

편하게 누울... 수 있는 ㅋㅋㅋ 아주 명당이다.
폭신폭신허니 앉기도 좋고 누울 수도 있고 편하게 밤하늘 보며 루프탑카페를 즐길 수있는 자리!



누우면 이렇게 하늘이 보이고 어디 놀러온듯한 느낌이 든다.
옆을 보면 비가 보슬보슬 오고 있고 앞뒤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
캬~! 정말 가까운 곳에 루프탑카페가 있으니 정말 좋당: )



음료2잔에 추가로 티라미수까지 해서~! 오늘의 디저트 메뉴 완성!

프로즌 샹그리아 + 아이스아메리카노 + 티라미수



사진이랑 똑같다 ㅋㅋㅋ
사실 프로즌샹그리아와 티라미수는 사진보고 반해가지고 시킨 메뉴라서
실제랑 비교해봤는데 ㅋㅋ 우웃 맘에든다.



프로즌상그리아~
살짝 슬러쉬 같으면서도 상콤함이 맘에 드는 샹그리아다.

홍대루프탑바에서 마시는 샹그리아~ 캬~ 좋당 :)
더운 여름에 아주 깔끔하면서도 시원하니 좋구나~ ㅋㅋㅋ



그리고 내가 먹고싶어서 시킨 티라미수 *_*
사진도 예쁜데 베스트라고 적혀있어서 ㅋㅋ 지나칠 수 없었다.



시원하게~ 치즈와 커피향 가득 머금은 티라미수였다.
이미 많이 먹고왔지만 또 먹는당ㅋ
원래 여자배는 후식배도 따로 있다잖아옄ㅋㅋㅋ 호호호홓



얌얌얌 먹다가 밖에 비오는 거 보겠다고 살짝 밖 둘러보기!
빌딩 사이사이 보는 재미도 있고, 비오는 날 시원하게 밖인듯 밖이 아닌 테라스에서 마시는게 참 좋다.
이게 상수루프탑바 페이보릿띵의 매력이 아닐까 싶다 ㅋㅋ



밤이되면 이런 분위기!
밖은 어둑어둑해지고, 내부는 많은 전구로 반짞반짝하고~!
낮과 밤의 경계에 상수루프탑바 페이보릿띵에 가니까 넘 분위기 좋다.



밤이되어 상수루프탑 카페 페이보릿띵에서 보이는 풍경
밤이되니 더 분위기 있게 비오고 시원한 바람불고 ~
살작 걸터누워서 유유자적 노니까 정말 좋다 :)




비가 추적추적 오는 저녁, 상수루프탑 카페 페이보릿띵에서
분위기 있게 편하게 시원~ 하게 잘 보냈다 :)

더운 여름날 시원한 바람과 하늘을 보며 한 잔 하고싶다면?!
분위기 좋은 루프탑에서 데이트하고 싶다면?!

합정상수 루프탑 카페 페이보릿띵으로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