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in's log/Normal life

[O.Cold Brew] 오콜드브루 유기농 콜드브루 : 콜드브루로 홈카페 즐기기 더치커피 & 더치맥주(더치비어)

O.Cold Brew 유기농 콜드브루
 
으흐흐 잇님 유기농콜드브루님 이벤트에서 당첨되어 받은
콜드브루 2종과 유기농커피 드립백!
 
요즘 사무실에서 따로 내려먹지 않고 (귀찮아서ㅋㅋ)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더치커피를 애용중인데 마침 다 먹어가던차에 이벤트 당첨!
 
짱좋이당 :)
유기농 콜드브루 홈페이지에 다양한 콜드브루 마시는 방법이 나와있는데
나는 간단하게 향을 음미할 수 있는 더치커피와 더치맥주로 마셔보았당




진짜 간편하게 먹기 딱 좋은 커피셋트당 :)
그리고 모든 제품이 다 유기농이라서 농약 걱정없이 커피를 향긋하게 즐길 수 있는 set!
 
그냥 이벤트로 받은건데, 엄청 친절하게 배송안내도 해주고
신선하게 커피를 내려서 안전하게 배송해줘서 진짜 감동했었다. 
 
유기농 콜드브루 홈페이지(블로그)

http://ocoldbrew.com/



유기농 콜드브루 ocoldbrew에는 2가지 스타일의 콜드브루가 있음
 
M - 차갑게 마시면 맛난 M스타일
R - 뜨겁게 마시면 좋은 R스타일
 
개인적으론 R스타일이 더 고소하고 향도 좋고 취향에 맞았다.
 

콜드브루 마시는법 1 : 따뜻한 더치커피



가장 간단하고 가장 기본적인 더치커피 마시기 :)
 
준비물은 따로 없다.
따뜻한 물과 컵 그리고 유기농 콜드브루 ocoldbrew R 스타일 조금!
 
집에있는 큰 머그를 하나 준비하고 적당량을 컵에 담는다.




ml 재려고 ㅋㅋ 미니비커 사용!
근데 진짜 빨간뚜껑 유기농콜드브루 R 스타일은 뜯자마자 향이 아주 확 올라와서 좋았다.
유기농커피의 진짜 고소한 향이 가득가득!




향은 그만 맡고 유기농커피를 이제 슬슬 컵에 따르자
따르는 향도 넘 좋당 :)



상당히 고소한 커피향에 완전 반했다.
갓 내린 것 처럼 커피향이 좋은 콜드브루!

집에서 간편하게 더치커피 만들어서 책읽는 타임 가지고 좋아좋아 *_*
 
 
 
 
콜드브루 마시는법 2 : 더치비어 (더치맥주)



이렇게 맥주와 함께 콜드브루 커피를 준비한다.
맥주는 취향에 따라 골르면 될 것 같음.
 
나는 그냥 쳐박혀있는 맥주 하나를 꺼냈다.



그리고 차갑게 마시기 좋은 콜드브루 M스타일을 조금 따라준다.
10ml 정도를 권장했는데 취향따라 적당히 넣으면 될듯 :^)
 
참고로 M스타일의 맛은 살짝 산미가 도는 가벼운 맛이랄까?!
묵직하지 않고 가볍고 산뜻하게 마시기 좋다.



그리고 위에 맥주를 부어주면 끝!
커피맥주! 더치맥주 완성이다 :)
 
맥주맛이 넘 강해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향긋한 커피향이 마실때 나서 괜찮았다.
혹시 더치비어 만들어 먹을 계획이면 맥주맛이나 향이 너무 강한것은 피하면 좋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