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in's log/Normal life

[스타벅스] 북미 리유저블 콜드컵 (벤티) : 미국여행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후기 !


스타벅스 북미 리유저블 콜드컵 (V)




얼마전 뉴욕 여행다녀온 언니한테 미국 여행선물로 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을 받았다.

스타벅스 세미 덕후인걸 안 언니는 이번 여행선물은 뭘로할까 하다가

요 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이 북미한정이라는 얘기를 듣고 냉큼 골랐다곸ㅋㅋㅋ

(매장직원이 북미만 판매하는 "리미티드" 라고 명해줬다고ㅋㅋ "리미티드" 에 꽂혀서 몇 군데 돌아서 사왔다고함)



벤티사이즈라서 넉넉하게 마시기 좋고!

가볍고 휴대/세척이 편한 스타벅스 북미 리유저블 콜드컵!

인터넷 찾아보니 리셀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언니가 놀랐다며ㅋㅋㅋ

실제로 몇 불 안하는! 비싼거 아니니 부담없이 막써도 된다며 준거다 ㅋ



이게 인터넷 으로 찾아보니 마크가 이렇게 살짝 투명한건 신판 리유저블컵이고

구판은 불투명하게 프린팅된거라고 한다.

근데 뭐 ㅋㅋㅋ 나는 크게 상관 없는지라 맘에듬ㅋㅋㅋ



그리고 빨때도 이렇게 같이 오는데 얘는 아직 개시하지 않았다.

이거 세척이 귀찮을걸.... 알기 때문에 그냥 매장에서 빨대 달라고 해서 쓰기로 !!!


그래서 본격 사용해본 사진 투척!

북미 스타벅스 리유저블 콜드컵 선물받은게... 겨울이었기 때문에 ㅜ 쓰기가 좀 애매모시기 하지만

가끔 갖고다니다가 시원하게 한 잔 하고싶을때 사용해봄ㅋㅋ



그란데 사이즈 크리스마스 돌체라떼를 시켰는데 요정도 찬다!

벤티사이즈 이지만 나에게는 그란데가 나에게 적당하기에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

텀블러 300 원 할인 or 에코별도 쌓아주니까 개이득 ㅋ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돌체라떼 눈사람 초콜릿 자랑해야하니까 ㅋㅋ 한 번 보여주고

이렇게 뚜껑 닫으면 깔끔!

그리고 빨대는 매장에서 같이 준 종이빨대를 사용하기로

(근데 일반 종이빨대사이즈를 줘서... 살짝 짧긴한데 마시는덴 문제 없었다.)



그리고 이건 또 다른 매장에서 스타벅스 소이라떼 그란데사이즈 아이스를 마셨을 때의 모습!

아무래도 리유저블컵이 벤티사이즈라 그런지 뭔가 덜담긴 느낌ㅋ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리유저블컵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아쉬운 점으로 언급했던

마시면 손이 시렵다 & 겉에 물이 흘러내린다는 게 살짝 아쉽ㅋ

(콜드컵텀블러는 이중처리되어서 이런 점이 없음)



그리고 이번에는 센스있는 스타벅스 파트너님이 벤티사이즈 빨대를 주심!

확실히 벤티에는 벤티사이즈빨대가 !!

딱 사이즈 안정감있게 맞는다.



겨울이라 아무래도 사용빈도는 낮지만

가벼워서 들고다니기도 좋고 벤티사이즈라 용량 신경안쓰고 사먹을 수 있고!

텀블러 할인 or 에코별 적립에 매장에서 마셔도 스타벅스 갬성 낭낭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다 'ㅂ'/



혹시 주변에 미국여행 가시는 분 있으면 구매요청 해보거나, 미국여행선물로 챙겨주기 좋을듯!

가격 자체도 몇 불 안해서 엄청 싸고!

생각보다 활용도 & 만족도가 높았던 북미 리유저블 콜드컵!

요거 선물로 준 언니한테도 완전 좋다구!! 언니꺼도 언능 개시해서 사용해보라고 강추함ㅋㅋㅋ

언니 역시도 나의 반응을 보고 뿌듯해하는 느낌이었던지라 서로에게 좋은 ㅋ선물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