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in's log/Normal life

[합정] 세인트아이브스 (Saint Ives) : 화이트톤에 햇살 가득해서 사진찍기 & 데이트하기 좋은 예쁜 합정카페 'ㅅ'/

합정 카페 세이트아이브스 
CAFE SAINT IVES


오랜만에 스벅이 아닌 화이트톤에 예쁜! 홍대추천카페 세인트아이브스에 갔다 *_*
참 넓고 채광창 좋고 커피도 케이크도 맛있었던 세인트아이브스 :)




합정과 상수 사이의 예쁜 카페 세인트아이브스!
굉장히 찾기 쉽다.

위와 같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



2층에 위치해서 잘 모르겠다면 요렇게 건물 앞에 세인트아이브스라고 팻말이 있으니 참고!



합정 카페 세인트아이브스 영업시간
월~토 11:00 ~ 23:00
일요일 휴무

일요일엔 영업하지 않으니 월~ 토 사이에 찾아가면 된다 :)



들어가면 이렇게 카운터가 있고, 요기에서 주문하면 된다.
커피 메뉴 중 궁금한게 있으면  친절하게 설명해준다.

케이크 종류의 경우 이날 치즈케이크 , 티라미수 , 브라우니 이렇게 3종류가 있었다.
뭐먹을 까 고민하다가 ㅋㅋ 남치니가 좋아하는 치즈케이크로 선택!



커피 가격은 4,500 원 ~ 6,500 원 사이로 형성되어 있다.

기본적인 에스프레소 + 티 + 에이드 + 드립커피 + 냉침밀크티까지 다양하니까
정말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시면 됨!



이렇게 커피를 준비하는 공간도 참 넓직하고 바형으로 앉아서 마실 수도 있다.
참고로 세인트아이브스에는 질소커피도 팜!

깔끔한 커피제조공간에 훈훈한 훈남 바리스타들까지 *_*
친구들이랑 갔으면 ㅋㅋ 완전 좋았을 것 같다.



합정카페 세인트아이브스는 단순히 예쁜 카페가 아니라
직접 원두도 로스팅하는 커피전문 카페였다.
이렇게 구석에 또 카페 분위기에 맞는 로스팅기계가 있네잉!



딱 둘러보면 걍 눈이 훤~~ 하다.
올 화이트톤이라서 정말 환하고 사진찍기 좋은 공간~!




이렇게 한쪽에는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고
창가에도 좌석이 많아서 예쁘게 창가에서 마실 수도 있다 :)



하얗고 밝은 분위기에 중간중간 예쁜 꽃과 나무들을 배치해서
프레시한 느낌을 준다.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과테말라 브루잉 커피 & 티라미수라떼 & 치즈케이크가 왔다!
어쩜 //ㅅ// 이렇게 예쁘게 또 주셨구만



예쁘지만 일단 사진을 찍기위해 쟁반에서 뺀다! 
예쁘게 셋팅해야지 눈누난나!

그나저나 저 케이크 접시가 넘 예쁘다.
대리석 모양으로다가 케이크사이즈에 딱! 맞게 되어있어서 진짜 사고싶었음 *_*



이렇게 예쁘게 셋팅하고 또 사진 뙇!
여긴 테이블이 모두 화이트톤이라서 사진이 예쁘게 나오기도 하지만
채광창이 많아서 햇빛을 많이 받아 더 예쁘게 사진이 나온다.

정말 여심을 저격하는 홍대추천카페임 *_*



세인트아이브스 티라미수라떼 가격 6,500

내가 시킨건 달달구리한 티라미수라떼 아이스!
넘 달지도 않고 적당한 당도에 부드러워서 맛나다.
티라미수를 못먹었으니 대신 티라미수라떼를 마시겠다며!



브루잉커피 (과테말라) 가격 6,500원

이건 오빠가 시킨 과테말라 핸드드립커피!
점심을 좀 느끼한 거 먹어서 깔끔하게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다더니
브루잉 커피 파는 거 보고 과테말라 로 시켰다.

마셔보니 넘 탄맛도 안나고 신맛도 안나고 적당히 깔끔하고 맛났던 아이스커피 :)



세인트아이브스 치즈케이크 가격 6,500원

흐흐 적당히 진한 치즈케이크 커피랑 같이먹기에 딱 좋은 케이크 선택
항상 치즈케이크는 사랑이죠 *_*



먹여달라고 ㅋㅋㅋ 한 번 해달라고 졸라서 받은 케이크 //ㅅ//
근데 왜이렇게 지저분하게 찍혔지;;ㅋㅋ
그래도 맛있게 앙! 하고 냠냠했다.




막간을 이용해 가방에서 자수키트 꺼내서 자수하며 얘기도 하고
자수하는여자 컨셉샷도 찍어보고 ㅋㅋㅋㅋ
(여자는 멀티테스킹이 가능하다 ㅋㅋㅋ)


날 좋은 토요일 합정의 예쁜카페 세인트아이브스에서 아주 잘 데이트했다.

커피도 맛있었고 카페 내부 분위기도 넘 예뻤고!
공간도 넓찍해서 답답하지 않고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서 좋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