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in's log/Normal life

[더블유드레스룸] 세탁세제 NO.26 라벤더사봉 : 옷을 더 잘 관리하는 법, 피부에 좋은 친환경세탁세제 더블유드레스룸 세탁세제로 빨래하기

더블유드레스룸 세탁세제 NO.26 라벤더사봉
LAUNDRY DETERGENT NO.26 LAVENDER SAVON


어떤 옷을 사느냐 보다는 어떻게 관리하는지가 더 중요하다! 
피부를 가꾸듯 의류를 케어하는 새로운 개념의 세제~!

옷은 물론 피부에도 자극없는 친환경세탁세제 더블유드레스룸 세탁세제로 세탁해 보았다:)



더블유드레스룸 세탁세제 NO.26 라벤더사봉 1,000 ml 가격 25,000원

인테리어와 향기를 한번에! 더블유드레스룸 스타일세제!

옷을 만들고 소재를 다루는 디자이너 최범석의 향기디자인! 
식물유래성분의 세탁세제로 의류는 물론 의류와 닿는 피부관리까지 해주는  
프리미엄 향료를 사용한 홈 & 프래그런스 제품




누가 이걸 세탁세제로 볼까?!
정말 트렌디하면서도 심플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선반에 올려둬도 좋을 스타일세제!

게다가 더블유드레스룸 만의 향기공법으로 깨끗하면서도 은은한 향까지 더해준
프리미엄 천연세탁세제다.

NO.26 LAVENDER SAVON 26번 라벤더 사봉은 
허브의 여왕이라 불리는 라벤더의 편안하고 따뜻한 향! 

TOP – CITRUS,MINT 
MID – GREEN LAVENDER,SPICY 
BASE – PATCHOULLI,PINE,VENIVER 



10,000ml 라서 완전 대용량이다!
한 손으로 드는 것도 완전 힘들 정도~!

한동안 W.DressRoom 세제로 옷들이 호강하겠구나 :)



더블유드레스룸 세탁세제가 좀 더 특이한 점은 
이렇게 피부에 좋게, 의류에 좋게 유해한 성분을 배제했기 때문이다.

유카식물, 솝베리, 천연계면활성제, 식물유래 사포닌 성분이 풍부해서 
탁월한 세정력과 항산화, 향균효과를 가진 원료를 사용! 

코코넛 팜등 100% 자연유래 성분에 고농축세제로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세정력과 헹굼성이 있는 100% 자연유래성분 세제! 

MIT, CMIT, LAS, 파라벤, 폼알데히드, 벤질알코올, 파라벤, 인산염 등의 
12가지 불검출성분을 검사를 해서 무첨가 인증받은 성분으로 
온가족 다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액체세탁세제이다.



WDressroom 천연세탁세제가 배송올 땐 이렇게 새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옴 *_*



스티커를 제거해주고 이렇게 뚜껑을 열면 끝!
입구가 좁아서 천연액체세제 양을 조절하기 좋다.



제품 뒤에 이렇게 표준사용량이 적혀있으니 사용 전 꼭 확인하기!
일반 통돌이 세탁기와 드럼용 다 사용가능하며
세탁기에 따른 세제 적정사용량이 적혀있어서 넘 좋았다.

진짜 항상 적정 세제량은 얼마인가 하고 고민했기 때문에
세탁기 종류야 Kg 용량에 따라 세제량이 있으니 ㅋㅋ 짱좋 *_*




울집 세탁기는 10Kg 짜리라서 안내표시에 맞게 65ml 를 따르기!

한꺼번에 막 쏟아질까봐 걱정했는데
입구가 잘 되어있어서 한 번에 쏟아지지 않고 적당량만 덜어낼 수 있다.



약 65ml 의 더블유 드레스룸 천연세제를 덜었다.

투명한 색상의 천연액체세제에 향은 크게 나지 않았다.
그냥 살짝 점도 있는 액체고 자극적이지도 않을 것 같았다.




그럼 적정량을 덜어서 세탁기에 투하!



그리고 쉐킷쉐킷 세탁해준다.





W.Dressroom 천연액체세제를 사용하면서 별도의 섬유유연제를 넣지 않았는데도
향이 정말 은은하게 난다. 

엄청 강하게 라벤더향이 나는 게 아니라 완전 은은하게!
물 냄새 세제냄새 안나고 상쾌한 빨래향이랄까?

아무래도 천연세탁세제이다보니 아기들 옷이나 아기 인형 등을 빨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고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세제만 바꾸면 피부자극이 덜어지지 않을까 싶다.


개인적으로는 거의 나지 않는 은은한 향와 천연세제라는 점에 대만족 *_*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를 원한다면 아래 링크로 고고!
http://www.wdressroo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