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Dailylook

여름에 쓰기 좋은 아츠기 골프스타 스타킹

여름에 쓰기 좋은 아츠기 골프스타 스타킹





여름이 되면 더위 때문에 스타킹을 자꾸 기피하게 된다.

그러면서 스타킹을 시원하게 입을 순 없을까?

시원한 스타킹을 없을까 자꾸 고민하고 찾게되는데

이번에 아츠키 스타킹을 찾아 그런 고민을 덜을 수 있었다.





아츠키 스타킹을 흡습에 UV차단 그리고 더위차단이 가능한 골프스타킹이다.

사이즈는 크게 2가지가 있는데 나는 L과 LL사이즈를 선택했다.





기본적으로 소프트핏 밴드로 배 눌림 없이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땀차기 쉬운 엉덩이, 허리 부분이 매쉬소재로 되어있어서 통풍도 좋은것 같다!





스타킹을 신고 바같을 나가보니

요즘 날씨에도 덥지않고 쾌적한 느낌이 들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땀이 차지 않아서 좋았다.

물론 스타킹은 라인도 중요한데 광택으로 다리가 더 슬림하고 예쁘게 만들어 준다.





이건 아츠기 에어터치 투명스타킹!





보는것처럼 손이 투명하게 보일 정도로 얇은 스타킹이다.

얇은 많큼 여름 스타킹으로 아주 제격이다.





더운 여름에도 각선미를 위해 스타킹이 필수라면

라인과 통풍 모두 잡아주는 아츠키 스타킹을 추천해 본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