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ings/Stuff

이쁜 라켓케이스 C핀 보조배터리

이쁜 라켓케이스 C핀 보조배터리


최근 저녁늦게까지 학원에서 공부하는 일이 잦다보니


자연스럽게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한 현상과 마주하고있다.


어댑터와 선을 가지고 다니기에는 부담스럽기에 휴대폰 보조배터리가 필요했는데


마침 이쁜 보조배터리를 사용하게되어 소개해 본다.





얼핏보면 휴대폰 케이스처럼 보이지만 엄연히 보조배터리이다.


주문한 곳이 라켓케이스라는 케이스 전문점이다보니 아무래도 이쁜 보조배터리가 많았다.


나는 보면볼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귀여운 곰댕이! 퍼니곰 디자인으로 골라봤다.


뭔가 기분좋아지는 동작을하는 곰댕이 ㅋㅋㅋㅋ





뒷면에는 전체적으로 하얀색 배터리 용량을 표시해주는 레벨메타가있다.


다시 봐도 보조배터리보다는 케이스에 가까울만큼 디자인이 이쁘다.





보조배터리 상단에는 충전을 위한 5핀 잭이 내장되어있다.


5핀을 쓰고 있는 사람이라면 별도의 선을 준비하지 않아도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라켓케이스 보조배터리가 좋은 이유는 바로 C-Type 충전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나도 그렇고 점점 C-type 충전방식으로 전환되고 있는 이 시점에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선택했다.





나는 별도로 선을 준비하지 않고 C-type 커넥터를 이용하여 어디서든 편하게 충전할 수 있었다.


선을 준비해도 되지만 그건 좀 불편하니까?ㅎㅎㅎㅎ


아이폰 보조배터리는 8핀 커넥터가 있다고 하니 휴대폰 기종따라 골라구매하기 좋다 :)





충전도 꽤 빨리되고 


대용량 보조배터리여서 여러번 충전할 수 있어서 좋다.



.



이제는 하루 종일 휴대폰 충전을 걱정하지 않는다.


왜냐? 라켓케이스 보조배터리가 있기 때문!





집 밖을 나서는 내 가방도 한층 가벼워 지겠지?ㅎㅎ


귀여운 보조배터리야 오랫동안 함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