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ings/Stuff

호가든 맥주 전용잔 Set 구입기!

호가든 맥주 전용잔 Set 구입기!



마트를 가면 항상 확인해야하는 것이있다.


그건 바로 맥주잔 세트를 구입하는 것!!


그것도 한잔은 아쉬우니 꼭 2잔을 목표로 세트를 맞춰 온다.ㅋㅋ


이번에도 호가든 전용잔 세트를 줍줍했는데 너무나 마음에 든다!!ㅎㅎ





호가든 맥주잔 set !​


사실 하나는  이미 샀었는데


아무래도 1Set를 맞추고싶어서 이마트에 간 김에 하나 더를 줍줍해왔다.





내가 구입한 세트는 500ml 4캔에 맥주컵 1잔 들어있는 기획 Set!!


평소에도 이런 구성을 제일 좋아하는데


요즘에는 6캔 혹은 8캔에 1잔씩 들어있어서 너무 슬프다.ㅠㅠ





평소면 2개를 샀겠지만, 이미 예전에 한 번 사서 잔이 하나 있어가지고


이번엔 호가든 맥주잔set 1개만 사씀ㅋ



호가든 맥주잔 세트 가격은 9800원인가,...8900원인가....


산지 꽤 된... 시점에서 포스팅하는거라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여튼 1만원 이내였다. 






편의점 가도 수입맥주 4개에 만원인데,


 4캔에 컵까지 주는데 1만원 내면 무조건 사야하는거 ㅋ


이마트 맥주잔 세트 넘나 죠아... 더 많이 기획해줘여 ㅠㅠㅠ





요렇게 맥주집가면 담겨나오는 예쁜 호가든 전용잔이 이렇게 챠란~!


근데 진짜 호가든 컵은 튼튼하기도 하고, 깔끔하고 예쁘고


이래저래 활용하기 정말 좋은 컵이다.





하지만 호가든 맥주잔 용량이 330ml 인가 그래가지고 ㅠㅠ


500ml 한번에 따르기는 애매하고 그냥 ㅋㅋ 두 번 정도 나눠서 마시면됨





요렇게 이번에 구매한 호가든 맥주 전용잔!


역시 맥주는 전용잔에 먹어야 제맛 아니겠슴둥?!!!!



진짜 요즘 맨날 마트갈 때 마다 이렇게 맥주잔 세트 사옴


(보면 이마트 맥주잔 세트가 제일 접하기 쉬운듯ㅋ)





왼쪽은 이번에 산거, 오른쪽은 예전에 샀던거!


보면 컵 디자인은 비슷한데


유리컬러나 프린팅 디자인이 살짝 다르다.



이번에 산 호가든 맥주컵이 좀 더 세련된 느낌이긴 하지만


예전에 산 호가든 맥주잔이 좀 더 듬직? 튼튼? 해보이는 건 ㅋㅋㅋ 무슨이유일까 ㅋㅋ





상자 표지에는 호가든 따르는법이 나와있었는데


예전에는 잘 몰랐지만 맥주도 잘따라야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한다!


기본적으로는 맥주를 차갑게 해서 한 2/3 정도 컵에 따른


다음 한번 손목스냅으로 돌려주고


나머지를 촤르륵 올려주면 끝!​





아시다시피.... 호가든컵 용량이 330ml 정도 밖에 안되어서


한 캔 다 따르지는 못하고, 적당히 나눠서 마시는데 넘나 예쁘고


호가든맥주 말고도 다른 맥주컵으로 활용하기도 좋아서 진심 강추하는 맥주전용잔이다.





맥주잔 모으기, 맥주컵 모으기 를 시작한다?


혹은 집에 맥주컵 하나 정도 있으면 좋겠다? 싶으면


개인적으로 호가든 맥주컵을 추천함 


이게 진짜, 깔끔하고 예쁘고, 어느 맥주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고


나름 튼튼해서 뭔가 손이 계속가기 때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