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ings/Stuff

1664블랑 전용 맥주잔

1664블랑 전용 맥주잔




목마른 사슴이 먹이를 찾듯이 


나는 마트에 방문하면 맥주코너에서 맥주잔 세트를 찾는다.


최근 오랜만에 이마트 갔다가 블랑 전용잔 세트를 봤는데


제품이 하나도 안보이는 것이 아닌가!?


실망한 나머지 혹시나 하고 직원분께 물어봤는데 


이게 웬일 마지막 2개 남았다고한다.




그래서 이렇게 줍줍 ㅋㅋㅋㅋ





1664블랑 전용잔 세트는 요렇게 한 박스에 깔끔하게 맞춰 출시되었다.


보니까 자주하는 건 아닌거 같고 년1~2회 마다 기획상품으로 내놓는것 같다.






하단부터 그라데이션으로 디자인인게 특징!


최근 트렌드 반영이랄까?


모양부터 디자인이 까지 너무 예쁘다!







근데 용량이 어차피 500ml 다 들어가는 사이즈가 아니라서 


(꽉꽉 채우면 최대 300ml 되는 것 같음)


한 두 번 정도 나눠서 마시면 얼추 맞는다. 






1664블랑 맥주를 엄청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예쁘니까 ㅋㅋㅋㅋ


가볍게 청량하게 한 맥주컵에 따라보았다 :)






크흐~ 역시 맥주는 이렇게 맥주잔에 넣어 마셔야 제맛!


캔맥과 다른 매력이 있지! 






당분간 쟁여놓은 1664블랑 맥주캔.... 8개를 다 소진해야하기 때문에


자주 요 블랑전용잔을 꺼내서 마실 것 같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