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ooks

[솜씨컴퍼니] 솜씨키트 나의 첫 별자리 자수 (쌍둥이자리) : 자수초보도 손쉽게 30분 만에 완성하는 자수 키트 DIY KIT!





나의 첫 별자리 자수: 쌍둥이자리





솜씨키트 나의 첫 별자리 자수 - 쌍둥이자리 가격  9,800원

솜씨 컴퍼니에서 나온 솜씨키트인 나의 첫 별자리 자수 키트!

30분 안에 완성하는 수틀액자 kit 이다 :)



초급자용 / 난이도 하 / 소요시간 30분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자알못 (자수를 알지 못하는 사람) 도 할 수 있는 자수키트!




솜씨키트 하나면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손쉽게 자수를 시작할 수 있다.

별자리자수 가이드북 + 별자리 원단 + 수틀액자 + 자수바늘 + 자수실

이렇게 모든 자수 준비물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별자리별로 별자리원단이 다르고 나머지 준비물은 다 같을 듯 :)




별자리 자수 가이드북은 생각보다 작고 얇아서 갖고다니며 보기도 괜찮다.





속 안에 이렇게 자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적혀있다.

자수 초보자도 보고 쉽게 따라할 수 있게 사진과 함께 설명되어있다.
실꿰기 부터 다양한 자수 스티치 방법 그리고 매듭짓기까지 기본 자수 방법 A to Z 가 적혀있다.




30분이면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는 솜씨키트를 한 번 직접 해볼까?!

카페 간 김에 해보기로 했다.


이렇게 수틀액자와 함께 쌍둥이자리 원단을 준비하고 실을 꿰서 준비해둔다!



원단에 이미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손쉽게 자수할 수 있다.
저기 그려진 대로 스티치만 넣으면 끝!



뒷면에 실을 넣어서 앞으로 뺴고, 차근차근 도안에 맞게 스티치를 낸다.
먼저 별자리 라인을 따라서 자수해준다.



상당히 간단하기 때문에 카페에서 얘기도 하면서 야금야금 하기 좋다.

원단에 그려진 별자리 라인을 따라 스티치 내주고, 그 다음에 큰별을 하나씩 만들어내주면 끝!
별자리자수 가이드책에 나온대로 선을 먼저 하고 나서 별을 만들었는데
다 하고 나서 보니까, 선 + 별을 같이 해도 괜찮을 것 같았다.



이렇게 해서 순식간에 완성!

물론 도안 대로 따라 자수해도 조금씩 삐뚤삐뚤 하지만
하나의 작품처럼 쌍둥이자리 자수가 완성되었다.



자수 하면서 자수하는 여자 코스프레 사진도 남겨두고 ㅎㅎ

마저 뒷 부분을 마무리해서 수틀액자 사이즈에 맞게 정리해 보기로 했다.



수틀액자 밖으로 나와있는 부분을 뒤쪽에서 정리하면 이렇게 깔끔한 별자리 수틀액자 완성 *_*



이제 이걸 어디에 둘지 고민을 해봐야 겠다.

직접 해보니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자수의 자 자도 모르는 사람도 쉽게 할 수 있으니까
선물하기에 딱 좋을 것 같다.

선물대상의 별자리를 골라서 그대로 선물 줘도 좋을 것 같고, 직접 별자리 자수를 해서 선물해도 좋을 것 같다.



이렇게 모든 별자리가 다 있으니까
자신의 별자리에 맞게, 혹은 선물 대상자의 별자리에 맞게 골라서 준비하면 될 듯 :)

정말 손쉽게 솜씨 별자리자수 키트 하나로 자수를 해볼 수 있고 작품 하나를 완성시킬 수 있으니까 뿌듯하다.
30분 안에 완성하고 행복해지는 시간을 잘 보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