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in's log/Normal life

[#데일리] 진진의 득템 : 11~12월 득템한 롭스 스탬프 선물 & 하다라보 고쿠준 & 누니샘플 & 샤넬no.5 향수 샘플

진진의 득템

인터넷에서 샘플 신청하거나 롭스 스탬프로 득템한 녀석들!
고고!

1.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2ml x 5



모찌모찌 피부를 만들어 주고 속에서 부터 수분을 채워준다는
하다라보의 유명한 녀석 샘플 우편으로 수령!

페이스북에서 광고보고 신청해서 샘플키트 받았다.
정유미 언니 역시나 예쁘고! 
근데 아직 못써봄... 쓸게 많아서 ㅋㅋ 일단 여행갈때라도 써보자며 쟁여두었다.

2. 샤넬 no.5 오 드 뚜왈렛 2ml




롯데월드타워몰 갔다가 사람들 줄서있길래 물어보고 받은 샤넬향수샘플!
그래도 나름 스프레이가 달려있는 샤넬넘버파이브 향수 미니 샘플이다.

이번에 더 새로워진 샤넬no.5 시그니처 향수!
개인적으로 취향은 아니지만 유명하니까 샘플하나 받아옴ㅋㅋㅋ

3. 누니 딥 워터 테라피 크림&토너 set




이건 미미박스에 방문하면 주는 샘플!
주로 대용량 토너 사용하니까, 요런 미니사이즈 토너가 여행할 때 들고가기 좋아서 받음!
사실 누니란 브랜드는 잘 모르는데 미미박스에서 주니까 믿을만은 하겠지?! 이런생각ㅋ

역시나 아직 못써봄;;ㅋㅋㅋ 쓸게 많...음 ㅠㅠ
(근데 외관상 토너가 물토너가 아니라 살짝 오일이 들어간 타입인듯ㅋ)


4. 롭스 스탬프 선물




롭스 스탬프 선물!
이건 항상 해야지~ 이러다가 생각보다 롭스가 많이 없어서 찍지 못하는 경우도 있고
주로 카운터 앞에 도장이 있어서 부끄부끄한 마음에 못찍는 경우도 있는데

가끔 엄청 친절하게 대응해주는 직원언니들 있어서 감사감사하다.
성함은 모르겠으나 광화문에 있는 (올리브영 바로 옆ㅋ) 롭스 직원언니 짱친절했음ㅋ

여튼 11월은 뷰티툴이었는데 스펀지 받고싶었는데
3개찍고 화장솜받고 끝! ㅋㅋㅋㅋㅋ 이게 은근 찍기 힘듬ㅋ

유명한 폴라초이스 스킨 퍼펙팅 바하젤 샘플은 카카오톡 플친하면 주는 샘플쿠폰으로 겟!




12월은 롭스 도장 9개 찍으면 주는 시크릿박스? 시크릿선물이 뭔가 궁금해서
진짜 무조건 밖에 나가면 롭스부터 찾아보며 처음으로 9개를 다 채웠다!

1차는 네스카페 카푸치노모카! 
2차는 어라운드미 핸드크림(쉐어버터)
3차 시크릿선물은 어라운드미 립에센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다 :)
1월 달도 혹시나 밖에 나가면 먼저 롭스 찾아서 스탬프 퐝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