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ings/Stuff

[커플게임]애들은 가라 야릇한 터치미 핥카드!

[커플게임]애들은 가라 야릇한 터치미 핥카드!



추워지는 날씨 다가오는 연말


이색데이트 겸 커플게임으로 함께 뭔가 특별한 놀이거리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아주 신박한 아이템을 발견했다. *_* 뚜둔!!


조금은 므흣한 커플 보드게임인데 지금바로 알아보자!ㅎㅎ




바로 이 케이스부터 뭔가 심상치 않은 녀석이


바로 오늘 소개할 커플 보드게임 터치미 핥카드다.


이름부터 무언가 범상치 않다.ㅎㅎ



터치미 핥카드라는 이름과 함께 케이스만 보아도


이 커플카드게임이 얼마나 도발적이고 야릇한 게임인지 짐작할 수 있다.ㅎㅎㅎ


케이스를 열먼 하트 모양의 다양한 카드드이 쏟아져 나온다.




기본 구성은 쌍으로 카드가 구성되어 있는데 


터치미 카드40 매와 핥카드 40매가 들어 있다.



요렇게 터치미와 핥카드를가 쌍으로 하트모양을 이룬다.ㅎㅎ



터치미와 핥카드이름에서 짐작 가능하듯이



터치미 카드는 행동이 적힌 카드고


핥카드는 행동의 대상이 되는 부위가 적힌 카드이다.



터치미 핥카드 게임 방법은 기본적으로는 이렇게!



스킨십카드게임에 대한 룰이 적혀있는 가이드가 들어있지만


커플의 스타일에 따라~ 좋아하는 게임방법을 고르거나


새롭게 터치피 핥카드 게임방법을 생각해내서 할 수도 있는 무궁무진한 게임!



당연히 이런 게임에는 술이 빠지면 안되지 후훗


나름 술자리 게임으로도 충분히 값어치가 있는 커플 보드게임이다.


커플끼리 더블데이트 할 때나, 분위기가 무르익는 미팅게임 등으로도 참ㅋㅋ 좋을 것 같았다.



우리도 맥주를 꺼내서 한 캔씩! 시원하게 마시며 터치미 핥카드 스킨십카드게임을 해보기로 했다.



일단 바닥에 10장씩 까는 게임1 


터치미와 핥카드를 뒤집어서 미션을(?) 수행한다.ㅎㅎ



터치미10장을 깔고, 핥카드10장을 깐 다음에


가위바위보 해서 이긴사람이 한장씩 뒤집어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 ㅋㅋ



위 사진처럼 뽑히면 복숭아뼈에 꿀밤2회 ㅋㅋㅋ 


아주... 뼈에 때리면 서로아픔ㅠㅠㅋㅋㅋ



이번에는 2번째 게임해보기 :)



​터치미카드를 보이게 한 장 오픈한 다음


핥카드 3장을 안보이게 바닥에 깔고


가위바위보를 하며 이긴사람이 바닥에 있는 핥카드를 뒤집어서 미션수행하기!



왼쪽 사진을 보면 양손으로 쇄골을 움켜쥐기가 ...ㅋㅋㅋ 된거고


조합에 따라 아주 아주 수위가 낮은(?) 배꼽 간지럼 5초가 나올 수도 있다 ㅋㅋ



ㅋㅋㅋㅋㅋ 조합에 따라 아주 무궁무진해지니까 ㅋㅋㅋㅋㅋ


어떤 수위가 나올지 아무도 모른닼ㅋㅋㅋ




뭔가 전체적으로 수위가 있다보나 카드를 뒤집을 때마다 뭔가 두근 두근 한 느낌이다.


연말에 이색게임을 찾는 연인들에게 제격이랄까?




이런 또... 배꼽이 나왔다.


하하하하하하하



배꼽과 조합될 터치미카드! 이번엔 뭐가 나올까?!ㅋㅋㅋㅋ


후후 ㅋㅋ 아주 황당한 ㅋㅋ 조합이 나올 수도 있지만 ~


그런걸 함께 즐기며 웃고 긴장감 느끼려고 하는게 아니겠음?!


이 터치미핥카드 스킨십게임 정말 ㅋㅋ데이트게임 으로 하기 좋구나?!ㅋㅋㅋㅋㅋㅋㅋ


긴장감 있는 커플 게임을 찾는다면 터치미 핥카드를 한번 해보길 추천해본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