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ings/Stuff

스텔라 아르투아 발렌타인 전용잔Set(하트가 뿅!)

스텔라 아르투아 발렌타인 전용잔Set(하트가 뿅!)





오늘은 기분도 꿀꿀하고... 이마트 맥주잔 쇼핑하러 (?) 갔다.


아니 ㅋㅋㅋ 설연휴때 뭔가 크게 행사하고 다 빠졌나봄 ㅠ


갔는데 스텔라 맥주잔세트랑 하이네켄 미니잔세트 밖에 없는 거여...


이미 스텔라맥주잔은 집에 많아서 ㅠ 고민 좀 함






예쁘게 진열되어있고 하트뿅뿅한 분위기라 ㅋㅋ

지나가는 여자분들 어머~ 하면서 한 번 씩 다 보더라 ㅋㅋ

근데 6캔세트라 조금 아쉬웠지만 샀음ㅋ





스텔라 아르투아 발렌타인 기획세트 |  가격 14,400원



발렌타인 기획세트로 하트가 너무나도 예쁘게 그려져있는 스텔라 맥주세트 *_*





다른 맥주잔세트와 다르게 너무 패키지가 예쁘게 나온 스텔라 맥주잔세트!


다만 ㅋㅋ 전체박스가 아니라 혹시나 잔 깨질까봐 ...ㅋㅋ 걱정하면서 들고왔다는건 안비밀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6캔 + 스텔라 맥주잔 1잔 들어있다.





흐 너무 예쁜것 *_*


이걸 고른 이유는 그냥 스텔라 로고잔이 아니라 발렌타인기획인 만큼


하트가 예쁘게 라인따라 있기 때문이다. *_*





요렇게 로고 주변으로 케이스에 있던 하트가 뾰로롱~ 라인을 맞춰서 그려져있음


뒤에는 for stella moments 라고 예쁘게 그려져있음





손잡이 부분에는 스텔라 맥주잔 특유의 빛나는 별모양?! 이 각인되어있고


메이드인 불가리아 맥주잔이었다 ㅋㅋㅋ




집에 있던 스텔라아르투아 맥주잔 이랑 비교해봄ㅋ


오랜만에... 꺼내봤는데 ㅋㅋㅋ 로고가 다 금색이었구낰ㅋㅋ


(빨간색 로고인줄 알았는데 달라서 더 잘 산것 같다고 생각함ㅋ)





스텔라 맥주잔은 진짜 정체성 잘 보여주는 맥주잔인 것 같음.

그냥 봐도 예쁘긴 하지만 ㅋ


이렇게 스텔라 맥주캔이랑 같이 두니까 


골드링까지 딱 어우러지면서 전용잔이구나 라는 느낌이 확 든다.




스텔라 맥주잔 세트 사온김에 오랜만에 스텔라아르투아 맥주 마셔보기 'ㅂ'/





이렇게 맥주에 또로록 따라본다.


한 캔 다 스텔라 전용잔에 들어가는 건 아니고 조금 남음ㅋ


그래도 작아보이는데, 은근 많이들어가서 놀랬음ㅋ




따르고나서 보니 요런 느낌으로 쨘!


뒷 부분에 그려진 하트랑 섞여서 엄청 막 깔끔하진 않은데


실제로보면 예쁨 ㅋ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와 함께 집에서 시원하게 혼맥타임 즐기기!


6캔 세트라서 ㅠ (4캔이 딱 적당한데ㅠ) 


아마 당분간 스텔라 맥주만 마실 것 같다.





이렇게 보니 또 뒤에 하트가 ㅋㅋ 스텔라 로고 위로 뿅뿅뿅 뜨네 ㅋㅋ


캔이랑 너무나도 잘 맞는 예쁜 스텔라 맥주전용잔 *_*


살까말까 고민하다 산건데 굉장히 예뻐서 만족스러워하며 ㅋㅋㅋㅋ




그냥잔 말고 하트 뿅뿅 예쁜 발렌타인 기획전용잔


이마트맥주 코너 간 김에 구경해보고 ㅋㅋ 골라오면 좋을 것 같다.



(근데, 보니까 가끔 하트 안그려진 기본잔 들어있는 세트도 있었으니,


사기전에 꼭! 내부 컵 디자인 확인하고 사는게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