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Jin's log/Normal life

[#데일리룩] 옐로우 플라워원피스 코디 : 시원하고 화사한 엔비룩 플라워원피스 로 데이트룩코디!

옐로우 플라워원피스 코디
with 엔비룩



오늘 데이트룩은 노란원피스로 산뜻하게 *_*
엔비룩의 랩스타일 옐로우 플라워원피스를 입어보았다.

딱 나들이 갈 때 상콤하게 입기 좋은 타입임
옐로우 + 플라워 + 프릴 의 조합으로 여성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물씬 낼 수 있다.



옐로우 플라워원피스 코디로 사실 메리제인슈즈를 신고싶었는데
뚜벅이 데이터다 보니... 무난하게 흰색 컨버스화를 신기로 *_*



랩스타일 원피스라서 넥라인이 브이라인으로 깊게 파이고
소매부분은 반팔 + 프릴 으로 엄청 여성여성 스럽다.
패턴은 톤다운된 노란(살짝 겨자느낌) 색에 흰꽃이 촤르륵 있는 타입!



랩원피스라서 저렇게 허리 한 쪽으로 끈 묶어서 조절이 가능하고
스커트는 끝단이 프릴타입으로 예쁘게 촤르륵 떨어지는 타입이다.



참고로 요 원피스 ㅋㅋ 지나가다가 홍대에서 똑같은 원피스를 입은 여자분을 봄 ㄷㄷㄷ
다행히 그땐 내가 다른 옷을 입고 있어서 휴...ㅋㅋ
결론은 여러모로 여자분들이 상콤하게 입기 좋은 스타일'ㅂ'/



엔비룩 플라워원피스 입은 뒷모습'ㅂ'/
여리여리한 느낌 드나?!

개인적으로 플라워원피스 길이 짧으면 불편한뎅 요 엔비룩 원피스는 길이도 적당해서 활동하기도 좋고
허리라인을 끈으로 촤악 잡아주니까 더 여리한 느낌 살리기 좋은 거 같다.



소매끝과 치맛단이 프릴이라 촤르륵 떨어지고
소재가 얇아서 여름에 시원하게 입기 딱 좋은 원피스!



햇살 받으며 놀고싶은데 갑자기 비가와서 ㅠ 아쉬웠지만,
비오는 날에도 분위기 있게 노란 플라워원피스는 빛을 발한다 *_*
(살짝 홍콩느낌도 나는거 같아 ㅋㅋ)


오늘 내가 입고 데이트했던
과하지 않은 화사함에 샤랄라함을 더해주는
 리버랩원피스는
여성의류쇼핑몰 엔비룩에서 진짜 가성비 좋게! 판매중!